[코오롱인더스트리 FnC부문] 쿠론을 서점에서 만난다?

2015.01.13
공유하기

쿠론을 서점에서 만난다?

쿠론여성을 위한 단행본 ‘Words for the Beautiful Woman’ 발간

 


코오롱인더스트리 FnC부문 중 디자이너 잡화 브랜드인 쿠론이 여성을 위한 단행본 ‘Words for the Beautiful Woman’을 발간했습니다. 



‘Words for the Beautiful Woman’은 라이프스타일 마케팅인 쿠로니스타 프로젝트의 결과물로 ‘나에게 주는 선물, 나에게 주는 단어’란 콘셉트 아래, 여섯 가지의 테마를 가진 격언 모음집인데요.


열정(Passion), 사랑(Love), 스타일(Style), 개성(Uniqueness), 자유(Freedom), 감수성(Sensitivity)과 관련된 명사들의 격언 148선이 감각적인 타이포그래픽으로 담겨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특히 부드러운 핑크컬러 표지와 함께 클러치에도 들어갈 만큼의 핸드북 사이즈로 제작되어 실용성과 스타일을 모두 충족시켰는데요. 여러분들의 핸드백에도 넣고 다니면서 보고 싶지 않으세요? 

 




쿠론을 사랑하는 고객들은 쿠론 가방 안에도 자신만의 개성을 담았으면 하는 바람에서 시작된 이 이 책은 누구보다 치열한 삶을 살아가는 이 시대의 여성들을 위한 서적으로, 2015년을 새롭게 시작하고자 하는 여성들에게 삶을 풍요롭게 하는 지침서가 되었으면 합니다. 





특히 책의 판매 수익금 일부는 빈곤가정의 예술 교육 및 복지 활동을 전개하고 있는 위스타트 운동본부에 기부될 예정이라고 하니까요. 스타일에서 이어진 책이 따뜻한 온정으로 이어진다고 하니 일석이조겠죠? 가격은 12,000원으로 전국 주요 서점쿠론 매장 및 쿠론 공식 홈페이지http://www.couronne.co.kr/ ) 에서 구입이 가능합니다 :)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