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인더스트리] 박한용 구미공장장, 노사 상생협력으로 은탑 산업훈장 수훈

2014.12.30
공유하기

   협력과 상생으로 이어온 아름다운 동행

   코오롱 인더스트리 박한용 공장장, 노사 상생협력 유공자로 선정

   


안녕하세요. 코오롱 블로그지기입니다.

벌써 어느덧 2014년을 마무리 짓는 시즌이 되었는데요. 아쉬운 마음도 있지만, 기쁜 소식이 많이 들려올 때이기도 하죠. 오늘은 코오롱인더스트리 제조부문에서 즐거운 소식이 들려왔는데요!

 




코오롱인더스트리 제조부문 구미공장 박한용 공장장이 12 22일 고용노동부에서 주최한 『 2014년 노사상생협력 · 지역 노사민정협력 유공 정부 포상 』 시상식에서 노사 상생협력 유공자로 선정되어 은탑 산업훈장을 수훈했습니다.





박한용 공장장은 정부의 국정과제인 『대화와 상생의 노사문화 구축』을 위해 산업현장에서 선도적 역할을 하였습니다. 박 공장장은 노사 상생을 넘은 노사 일심동체를 강조하며 "일하고 싶고 미래가 있는 행복한 구미공장" 실현을 위해 노사협력 프로그램 실천, 무분규 임·단협 타결과 임금체계의 합리적 개편을 통한 고용 창출 및 고용안정 노력 등 상생의 노사 파트너십을 평소 실천하였는데요.

 




특히 노사협력 분위기 확산으로 기업 및 국가 경쟁력 제고, 장시간 근로 개선, 생산성 향상, 고용안정 등 우리나라 노사문화 발전에 이바지한 공을 인정받았습니다.

 





이번 2014년 노사 상생협력지역 노사민정협력 유공자 개인 50, 자치단체 15곳이 선정되었는데요박한용 공장장은 그 중에서도 개인 부문 최고인 은탑 산업훈장을 수여받았습니다. 많이 축하해 주세요!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