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인더스트리 FnC부문] 캠브리지멤버스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의 이유있는 변신

2014.12.23
공유하기

클래식한 멋을 아는 남자들의 라이프스타일 공간

캠브리지멤버스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블로그지기입니다.

모든 게 빠르게 변화하는 시대에도 정통성을 포기할 수 없는 것들이 있는데요. 남성들에게는 수트가 아닐까 싶습니다. 코오롱인더스트리 FnC부문의 남성복 브랜드 캠브리지멤버스가 11 28일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를 리뉴얼 오픈했는데요. 전통과 클래식한 멋을 아는 남자들이라면 한번 방문해 보실 것을 추천합니다.





그럼 블로그지기와 함께 새롭게 단장한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를 구경해 보실까요?





캠브리지멤버스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는 1986년 처음 오픈한 이래 정통 브리티시 신사복의 진가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고객들에게 특별하고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 왔는데요.

11월 28일 새롭게 선보인 캠브리지멤버스 플래그십 스토어는 단순히 수트만 판매하는 매장이 아니라 품격 있는 남성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체험할 수 있는 복합 문화 공간으로 탈바꿈하였습니다.



 


 2개 층으로 구성된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는 1층에 헤리티지(heritage)와 고품질로 영국 왕실로부터 인증 받은 라이프 소품 브랜드와 신진 디자인 용품을 함께 선보였는데요특히, 국내에서 보기 드문 브리티시 헤리티지 브랜드가 다수 입점되어 눈길을 끕니다





런던의 St. James’s Street에서 약국으로 시작해 지금은 일명 왕실 비누로 불리는 최상의 핸드메이드 비누와 향초디퓨져 등 방향 제품으로 유명한 220년 역사의 영국 왕실 브랜드 Dr. Harris를 비롯해 엘리자베스 여왕의 라디오로 그 위상을 자랑하는 Roberts Radio와 같이 까다로운 영국 왕실 인증을 받은 브랜드의 클래식한 소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엘리자베스 2세로부터 로얄 워런티를 받은 최초이자 유일한 향수 브랜드인 FLORIS가 국내 최초로 입점해 클래식 신사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향을 제안할 것입니다.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의 2층은 신사다운 라이프 스타일의 진수를 느낄 수 있는 공간입니다. 클래식의 가치를 아는 신사들울 위한 다양한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신사의 스타일링에서 빠질 수 없는 것이 헤어스타일인데요. 클래식 바버샵 밤므(BOMBMME)’가 숍인숍으로 입점해 신사라는 단어에 어울리는 가장 클래식한 헤어스타일을 완성해 줍니다.




 

캠브리지멤버스는 나만의 수트를 가질 수 있는 ‘M.T.M(made to measure)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M.T.M 서비스로 제작된 수트는 고급 이태리 수입 원단을 사용하며, 캠브리지멤버스 특유의 장인 정신으로 핸드 메이드 비접착 공법을 적용해 몸을 따라 흐르는 듯한 우수한 착용감을 보여줍니다그리고 캠브리지멤버스의 기술력을 느낄 수 있는 프리미엄 리페어 서비스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프리미엄 리페어 서비스는 전문 테일러의 상담을 통해 옷장 속에서 잠자고 있던 수트를 트랜드 뿐 만 아니라 고객의 새로운 취향에 맞게 수선하는 서비스입니다. 





스타일링을 넘어 신사의 내면을 가꿔줄 젠틀맨 라이브러리도 운영되는데요. 젠틀맨 라이브러리는 ‘Real Gentleman’, ‘British Gentleman’, ‘Real British’ 3가지 테마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는 각각 젠틀맨의 에티튜드와 지식, 정통 영국 스타일을 중심으로 하는 복식, 영국의 문화예술에 대한 국내외의 전문 서적 약 300여권 가량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2001년 발행된 캠브리지 삼십오년의 발자취를 통해 캠브리지멤버스 브랜드의 헤리티지도 만나실 수 있습니다.





블로그지기와 함께 짧게나마 새로운 플래그십 스토어를 돌아보셨는데, 어떠셨나요?

블로그지기가 현장에서 경험한 캠브리지멤버스의 클래식한 감성을 사진으로 모두 담아내기 쉽지 않았는데요. 수트에 대한 멋을 아시는 분, 영국의 감성을 느낄 줄 아시는 분이라면 꼭 현장에서 흠뻑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캠브리지멤버스 직영점 지도 보기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