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인더스트리 FnC부문] 요즘 대세 주원 & 김영광이 선택한 브랜드, 지오투 큐레이션

2015.02.04
공유하기

코오롱인더스트리 FnC부문 지오투 큐레이션

요즘 대세 주원 & 김영광 새 얼굴로 발탁






코오롱인더스트리 FnC부문 남성복 대표 브랜드인 ‘지오투 큐레이션(GGIO2 curation)’은 국민 호감배우 주원과 배우로 성공적인 안착을 하고 있는 김영광을 새로운 얼굴로 발탁했습니다.주원과 김영광은 지오투 큐레이션의 모델로서 2015 S/S시즌의 주력 상품인 이탈리안 컨템포러리 스타일의 수트와 재킷 등의 광고를 시작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참여할 예정입니다.





지오투 큐레이션은 2015년도 S/S시즌부터 새롭게 달라지는 만큼 이를 잘 전달할 수 있는 모델로 뮤지컬 배우에서 브라운관 스타로 성공적으로 변신한 주원, 모델에서 배우로 변신한 김영광을 새 얼굴로 발탁했습니다. 특히 주원이 가지고 있는 프로페셔널한 이미지와 김영광의 전문 모델과 같은 수트 핏은 지오투 큐레이션이 추구하는 이상적인 남자의 모습을 반영하는 데 손색이 없기에 선정했습니다.





지오투 큐레이션의 2015년도 S/S 시즌 광고는 두 남자의 자연스러운 라이프스타일을 콘셉트로 주원과 김영광의 개성을 과하지 않게 드러내면서 부드럽게 표현한 것이 특징인데요. 지오투 큐레이션이 지향하는 멋스럽고 편안하게 스타일링한 남성의 모습을 깔끔하게 소화한 주원과 김영광은 훌륭한 브로맨스를 보여줬다는 후문이 들려오더라고요! (제가 그 현장에 갔어야 됐는데....)





안구정화를 하니 행복해졌네요! 코오롱 블로그 팬 여러분들도 안구정화되셨죠? 지오투 큐레이션의 새 모델 주원과 김영광이 코오롱 블로그 팬 분들 뿐 아니라, 남심까지 사로잡아 지오투 큐레이션을 더욱 빛내주었으면 좋겠습니다. 코오롱 블로그지기도 두 분의 좋은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