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타인 데이] 소중한 그 사람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 & 선물 모음

2015.02.09
공유하기

밸런타인 데이 고민 끝! 이런 이벤트, 선물 어때요?

코오롱 브랜드의 특별한 밸런타인 데이 이벤트 & 선물 리스트




안녕하세요, 코오롱 블로그지기입니다.


어느덧 밸런타인 데이가 성큼 다가왔습니다. 연인이 있는 분이라면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어떤 선물과 이벤트를 준비해야 할지 고민이 많으실텐데요. 그런 분들에게 도움이 될만한 코오롱의 다양한 이벤트, 선물 리스트를 준비해 보았습니다.





1. 특별한 날을 더욱 특별하게! 초콜릿 쿠킹클래스 '쇼콜라 그리고, S'

이태원에 위치한 시리즈코너 공방에서 2월 2일부터 2월 14일까지 김명하 쇼콜라티에와 함께하는 초콜릿 쿠킹클래스가 열립니다. 쿠킹클래스의 이름이 조금 독특한데요. '쇼콜라, 그리고 S(something, someone, series;)'란 쇼콜라티에와 함께 나만의 이야기(series;)를 담아 선물해 주고 싶은 존재 'S(someone)'에게 전해 줄 특별한 초콜릿 선물(something)을 완성한다는 의미를 담고있다고 합니다. 초콜릿에 자신만의 특별한 이야기를 담아 전하고 싶은 분이라면 참가해 보실 것을 추천합니다. 그리고 수익의 일부는 아프리카 어린이들을 위해 사용된다고 하니 더 따뜻한 사랑을 실천하실 좋은 기회가 되실 겁니다.


초콜릿 쿠킹클래스 현장 구경하기


■ 초콜릿 쿠킹클래스 (예약 바로가기)


- 수강인원: 최대 8명 (단, 6인 이상 단체 구매 시 10% 할인 / 별도문의 010-6362-7958)

- 수강료: 4만원 (재료비 포함)

- 수업시간: 월/수/금 1부 15:00~17:00, 2부 18:00~20:00

              화/목 1부 13:00~15:00, 2부 19:00~21:00                  

              주말 1부 12:00~14:00, 2부 15:00~17:00, 3부 18:00~20:00

- 준비사항: 초콜릿 메시지카드에 적을 내용(ex. 타이포그라피, 비주얼그래픽 등)

- 장소: 서울시 용산구 한남동 683-141 1층 시리즈코너

- 이벤트 : 모든 참여 고객에게 양말증정 / 베스트 쇼콜라 4인에게 10만원 상품권증정

- 기타문의 : 마케팅담당 전지훈주임(010-6362-7958) / 이태원시리즈코너(02-797-0710)





2. 미니와 함께하는 스페셜 데이트! 코오롱모터스MINI 밸런타인 데이 파티 'CHOCOLATE MINI'

밤을 사랑하는 화끈한 커플이라면 미니와 함께하는 파티 데이트를 즐겨보시는 건 어떨까요? 강남의 핫플레이스로 떠오르는 하버스게이트에서 2월 13일(금) 저녁 7시부터 2월 14일(토) 새벽 5시까지 코오롱모터스MINI와 함께하는 밸런타인 데이 파티 'CHOCOLATE MINI'가 진행됩니다. 매 세션마다 다양한 핑거푸드가 제공되고 다양한 경품 행사가 준비되어 있다고 합니다. 가장 중요한 건 가격인데요. 입장료 2만원(1 FREE DRINK)을 내야하지만 코오롱모터스MINI 블로그(http://blog.naver.com/komi2014)에서 초대장 이미지를 핸드폰에 다운로드 받으시면 무료입장에 2 FREE DRINK가 제공됩니다. 좋은 기회 놓치지 마세요!


코오롱모터스MINI블로그에서 초대권 (무료 입장 + 2 FREE DRINK) 받기



■ 'CHOCOLATE MINI' 밸런타인 데이 파티


- 일시 : 2월 13일(금) 오후 7시 ~ 2월 14일(토) 오전 5시

- 장소 : 강남 하버스라운지 2층 라운지

- 입장료: 2만원 (코오롱모터스MINI 블로그 초대권 소지자에 한해 무료)





3. 특별한 선물, 그리고 더욱 특별한 가격! 쿠론으로 마음을 전하세요

국내와 해외에서 호평을 받고 있는 브랜드 쿠론! 여러분의 부담없는 밸런타인 데이를 위해 쿠론이 2월 6일부터 2월 15일까지 서프라이즈 세일을 진행합니다. 예쁜 가방과 지갑을 최고 50%까지 저렴하게 만날 수 있는 것은 물론, 커플을 위한 밸런타인 데이 기념 리미티드 아이템도 있으니 연인의 마음을 사로잡고 싶은 분들이라면 쿠론 홈페이지에 방문해 보세요.


쿠론,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러가기

밸런타인데이 기념 리미티드 아이템 보기





4. 다다익선(多多益善)! 선물할수록 선물이 따라온다

선물을 주는 사람도, 선물을 받는 사람도 모두 행복한 밸런타인 데이를 위해 커스텀멜로우와 럭키슈에뜨가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커스텀멜로우는 2월 11일까지 남성 제품을 20만원 이상 구매하는 분들에게 3가지 컬러로 구성된 dearrus noblesse의 네일 폴리쉬를 증정합니다. 남자 친구에게 선물하며 예쁜 손을 보여줄 수도 있겠죠? :)


커스텀멜로우 밸런타인 데이 남성 아이템 보러가기


한편, 럭키슈에뜨는 2월 9일부터 2월 22일까지 이벤트 기간 내 가장 많은 아이템을 구매한 두 분께 럭키슈에뜨의 러블리한 커버가 돋보이는 CANON POWERSHOT N2 SWEET PINK PACKAGE를, 핑크 아이템을 구매한 열 분에게는 럭키슈에뜨 B F BALM을 증정합니다.


럭키슈에뜨의 '럭키 밸런타인 데이' 보러가기





5. 그냥 초콜릿이 식상하다면? 답은 비어드파파 슈(CHOUX)

다들 주고 받는 초콜릿이 싫으시다면 비어드파파의 슈를 선물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슈는 양배추 모양을 닮았다 하여 붙여진 불어 이름인데요. 프랑스에서는 슈를 여러개 쌓아 올려 웨딩 케이크로 활용한다고 합니다. 특히 비어드파파의 슈는 바삭한 식감과 그 안의 달콤한 크림이 일품인데요. 과거 'M25' 매거진이 직장인을 대상으로 진행한 블라인드 테스트에서 당당히 1등을 하기도 했습니다. 오리지널 슈도 맛이 있지만, 새로나온 제품들도 여러분과 여러분의 연인의 입맛을 사로잡을 것입니다.


비어드파파 매장 찾기 


어떠셨나요?

코오롱의 다양한 제품과 이벤트가 여러분의 밸런타인 데이를 더욱 소중하게 만들수 있기를, 또 받으시는 분들에게는 여러분의 따뜻한 마음을 온전히 절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행복한 밸런타인 데이 보내세요!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