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인더스트리 FnC부문] 코오롱스포츠, 2015 S/S COLLECTION 발표

2015.01.29
공유하기

진화된 미래, 코오롱스포츠의 새로운 탄생을 주목하라

코오롱스포츠 2015 S/S COLLECTION 'Time To 15'





안녕하세요, 코오롱 블로그지기입니다.


코오롱스포츠가 1월 29일 코오롱스포츠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Time To 15’를 테마로 2015 S/S 컬렉션을 발표했습니다. ‘진화된 미래, 변화가 시작되는 시점, 코오롱스포츠의 새로운 탄생’을 의미하는 ‘Time To 15’를 주제로 진행되었으며, 김기라 작가의 미디어 아트와 콜라보레이션으로 코오롱스포츠의 재탄생을 색다르게 표현했습니다.







코오롱스포츠가 이번 S/S 컬렉션에서 선보인 가장 큰 변화는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의 강화’입니다. 코오롱스포츠의 전문 라인인 ‘익스트림/트레킹 라인’은 보다 젊고 세련되게 변화했고, 시티 아웃도어 라인인 ‘트래블 라인’은 보다 심플한 스타일을 추가해 도심과 자연의 경계를 넘나드는 토탈 콜렉션을 선보였습니다.





매 시즌 자연으로부터 새로운 영감을 받아 탄생한 코오롱스포츠의 컬렉션은 2015 S/S시즌을 맞아 ‘사이버 인섹트(Cyber Insect)’, ‘테크노 캠핑(Techno Camping)’, ‘네오 사파리(Neo Safari)’, ‘디지털 마린(Digital Marine)’의 네 가지 디자인 테마를 적용해 미래지향적인 제품을 제시했습니다. 컬러는 네 가지 디자인 테마를 바탕으로 베이지와 카키 계열의 내추럴 컬러, 딥그린, 청록에서 네이비, 스틸 컬러에 이르는 세련된 블루계열을 사용했습니다. 소재와 디테일면에서도 실용성이 엿보이는데요. 텐트의 디테일을 옷에 접목하거나 워싱된 데님과 메쉬 느낌의 프린트를 적용해 일상 생활에서도 세련되게 입을 수 있는 실용적인 아이템을 탄생시켰습니다.





코오롱스포츠는 이번 시즌에도 ‘아토텍(Atto Tek, 코오롱스포츠가 개발한 최첨단 투습 소재 기술)’기반의 소재와 초경량 스트레치 기술인 ‘모션테크(Motion Tech, 인체의 움직임을 연구해 활동성을 높인 기술)’ 등 자체 개발한 소재나 기술을 제품에 적용하며 아웃도어 브랜드만이 구현할 수 있는 기술적 진보를 보여주었습니다.


자연에 대한 독특한 해석과 앞선 기술력으로 2015년 새로운 탄생을 예고한 코오롱스포츠!

코오롱스포츠의 2015년 S/S 신제품은 2월 중순에 만나보실 수 있다고 하니, 여러분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