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홀더 추천] 커스텀멜로우 카드홀더 목걸이로 살펴보는 카드홀더 코디법

2013.08.22
공유하기

매번 지갑 챙기기가 번거롭다면 이제 카드홀더를 써보세요~

남자 대학생과 직장인을 위한 카드홀더 코디 팁!

 

 

안녕하세요, 코오롱 블로그지기입니다.

 

언제부턴가 다이어트뿐만 아니라,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분야에서디톡스열풍이 불고 있습니다. 이걸 보면채움보다 비움의 미학이 더 중요해지지 않았나하는 생각이 드는데요. 현대인의 지갑 또한 디톡스 대상에서 피해 갈 수는 없습니다.

 

사실 현금보다 카드 사용이 빈번한 요즘, 지갑을 들고 다니기기가 조금 거추장스럽기도 합니다. 막상 지갑 속을 들여다 보면 실질적으로 사용하는 카드는 4개도 채 되지 않는데 말입니다. 그래서인지 올 여름 들어 지갑의 디톡스 버전인 카드홀더 목걸이 매출이 크게 늘었다고 합니다. 얇아진 옷차림에 거추장스러운 아이템을 하나 둘 빼면서 많은 이들이 간편하고 실용적인 카드홀더의 매력을 알아본 것이죠.





사람들의 사랑을 받은 카드홀더 가운데에는 코오롱인더스트리 FnC부문의 남성복 브랜드커스텀멜로우의 카드홀더도 있습니다. 커스텀멜로우 카드홀더는 2009년 론칭 이후 최근까지 총 14만 개가 팔렸는데요. 이중 올해 상반기에만 8만 개가 판매되는 기염을 토했습니다.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으로 여러 가지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해 외모와 패션에 관심이 많은 남자 대학생과 직장인들에게 환영 받는 아이템으로 급부상한 것이죠. 그렇다면 패션 센스를 살릴 수 있는 카드홀더 스타일링은 어떻게 할까요? 커스텀멜로우의 카드홀더로 스마트하게 코디하는 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복학생의 묵은(?) 이미지를 카드홀더로 화사하게 바꿔 보자!

 

대한민국에서 복학생의 이미지는 풋풋함이라고는 찾아볼 수 없는, 능글맞고 걸걸해진, 그냥 알고만 싶은 대학 선배로 굳어진 것 같습니다. 그들에게도 티 없이 맑은 마음과 연륜이 묻어나는 스마트함이 있는데 말이죠.






곧 다가올 2학기 개강을 앞두고 복학생들에겐 파스텔톤 카드홀더가 이런 선입견을 바꿔줄 수 있는 가장 효과적인 아이템이 아닐까 싶습니다. 밝은 톤의 롤업 셔츠에 파스텔 톤의 카드홀더를 곁들인다면 댄디하면서 부드러운 느낌을 살릴 수 있습니다. 깔끔한 흰색 배색의 검정 스트라이프 니트 위에 착용해도 물론이고요. 부드러운 느낌을 주는 파스텔톤 카드홀더에서 학생증을 꺼내 출석체크를 한다면 밝고 여유있는 복학생으로 어두운 이미지 탈피가 가능하겠죠?

 

 

도전을 즐기는 대학생이라면 카드홀더로 포인트를 줘보세요~

 

독특한 패턴이 돋보이는 커스텀멜로우의 타임 트래블러(Time Traveller) 카드홀더는 틀에 갇힌 것을 싫어하고, 도전을 좋아하는 대학생이라면 반길 만한 카드홀더입니다. 이 카드홀더는 대학생의 캐주얼 룩에 특히 더 어울리는데요. 남자 대학생의 대표 아이템인 무채색의 PK셔츠와 톤 다운된 반바지에 매치하면 쉽고 간편하게 포인트를 줄 수 있습니다. 에너지 넘치는 색감과 디자인이 야외 활동이 잦은 대학생의 개성을 돋보이게 해주기 때문에, 페스티벌 코디 아이템으로도 손색이 없습니다. 





카드홀더에서 은은하게 드러나는 스마트한 남자 직장인의 패션 센스!

 

사원증을 매번 챙겨야 하는 직장인에게 카드홀더의 의미는 더 남다릅니다. 사원증에 신용카드와 카페 적립 쿠폰 정도만 챙기면 지갑보다 더욱 유용하게 쓸 수 있죠. 최근 직장에서 넥타이를 착용하지 않는 노타이 트렌드와 맞물려 카드홀더는 넥타이를 대체하는 패션 아이템이 됐습니다. 뒤 태를 민망하게 만들던 두둑한 지갑 대신 넥타입의 카드홀더를 이용해 적절하게 스타일링하면 센스 넘치는 직원으로 이미지 쇄신이 가능합니다.






무채색 계열의 캐주얼한 수트에 적색의 카드홀더는 패션 포인트 아이템으로 유용합니다. 캐주얼 수트에 과감한 오렌지색 카드홀더를 착용하면 한층 세련된 분위기를 낼 수 있습니다. 가죽소재라 세련되고 품위를 지키는 데도 문제가 없고요.





조금 더 무난하면서도 댄디함, 중후함을 살리고 싶으신 분들께는 위 카드홀더를 추천해 드려요. 이 카드홀더는 특히 어두운 톤의 구두나 바지를 착용했을 경우에 매치하면 좋은데요. 전면 브랜드 라인의 레터링 장식이 클래식하면서 감각 있는 스타일로 연출하기 좋습니다.






‘나만의 카드홀더를 갖고 싶다!’ 하시는 분들께선 이니셜 각인 서비스를 활용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커스텀멜로우는 여의도 IFC몰 지점에서 소비자의 취향을 고려한 이니셜 각인 서비스를 해주고 있습니다. 또 이니셜 각인이 아니더라도 15개의 다양한 목걸이 줄을 직접 고르고 구매할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서비스 또한 실시되고 있기 때문에 다양한 스타일의 카드홀더 연출이 가능합니다.






수많은 남자 대학생과 직장인들이 선택한 카드홀더! 간편함을 주는 건 물론 세련된 디자인으로 코디하기에 좋은 아이템입니다. 이젠 무거운 지갑에서 벗어나 알짜배기 필수 카드로만 채운 카드홀더를 착용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양손과 주머니는 가벼워지고 세련된 감각까지 살릴 수 있으니, 아직 구매하지 않으신 분이라면 눈에 밟힐 아이템임이 분명합니다. ^^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