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포터즈] 팔방미인 뉴페이스 등장! 이렇게 매력적인 대학생들 봤어요?

2020.02.14
공유하기

팔방미인 뉴페이스 등장! 이렇게 매력적인 대학생들 봤어요?

코오롱 소셜미디어 서포터즈 10기 프로필 촬영 현장 스케치





안녕하세요, 코오롱 소셜미디어 대학생 서포터즈 10기 임소영입니다.


코오롱 서포터즈 10기에 합격하게 되면서 발대식 이후 첫 활동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저희 서포터즈들은 두 번째 만남을 가져 함께 촬영을 진행하게 되었는데요, 활기 넘치고 즐거웠던 촬영 현장을 생생하게 전해드리겠습니다!


#스튜디오etc



강남 언북중학교 입구 정류장 근처에 있는 '스튜디오etc'에 방문하기 위해 골목 안을 찾아다니다가 발견한 스튜디오! 왼쪽에 누룽지 정식이라 쓰여있는 건물의 지하에 위치해있었습니다. 초행길이라 처음에는 길을 헤맸지만, 지도 앱을 켜고 가다 보니 금방 찾을 수 있었어요. 흰 배경의 깔끔한 스튜디오로 프로필 촬영을 하기에 좋은 환경을 갖추고 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서 이야기할 수 있는 공간도 있고 선반에는 사용 가능한 아기자기한 소품들도 있어요. 사진에는 담지 못했지만, 대기할 수 있는 공간도 따로 마련되어 있었는데요. 큰 거울과 조명, 세면대 등이 비치되어 있는데, 스프레이나 고데기 등은 없어서, 만약 스튜디오etc에서 촬영하시게 된다면, 챙겨가시는 걸 권해드려요! (그리고 더불어 촬영을 맡아주신 사진작가님께서 정말 친절하시고 유쾌하셔서 어색하지 않고 즐겁게 촬영했습니다. 그리고 다양한 포즈들도 추천해주셔서 좋았습니다!)



#취향저격_스튜디오_내부 #럭키슈에뜨 #에스로우



코오롱인더스트리 FnC부문의 여성복 패션 브랜드 '럭키슈에뜨', 남성복 위주인 '시리즈'의 세컨드 브랜드 '에스로우'에서 촬영을 위해 의상을 지원해주셨습니다. 럭키슈에뜨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브랜드인데 이렇게 프로필 촬영 시에 예쁘게 입을 수 있는 기회도 얻게 되어서 기뻤습니다.


멤버들의 코디는 저희가 보내드렸던 전신사진을 참고하셔서 브랜드의 디자이너 분들께서 직접 해주셨다고 하는데요. 모든 멤버의 코디가 잘 어울리면서도 독특하고 매력이 있는 것 같았어요. 과연 멋진 옷을 입고 어떤 모습으로 촬영에 임했는지, 지금부터 서포터즈 멤버들의 프로필 사진과 함께 촬영 현장을 만나볼까요?


서포터즈 10기 

멤버 소개 & 짤막 인터뷰 


01. 선율 오빠


#포켓몬_같은_매력의_소유자


저희 코오롱 서포터즈 10기의 기장이기도 한 선율 오빠가 가장 먼저 촬영을 진행했습니다. 럭키슈에뜨가 여성복 브랜드인지라 유일한 청일점 멤버인 오빠는 에스로우의 옷을 착용하고 사진을 찍었는데요. 역동적인 동작들을 많이 촬영했는데, 포켓몬 같기도 했던 뛸 때 오빠의 목소리는 잊지 못할 것 같습니다.


첫 순서인지라 어색했을 텐데도 자연스럽게 포즈를 취하며 촬영했던 선율 오빠! 개인 촬영은 두 번씩 이뤄졌는데, 개인적으로는 두 번째 촬영에서의 탐험가 포즈가 정말 멋졌어요.



Q. 

프로필 촬영 소감이 어떤가요?


난생처음으로 경험하는 프로필 촬영이라 많이 떨리고 긴장도 많이 했어요. 하지만 서포터즈 친구들이랑 같이 밝고 재미있는 분위기에서 촬영하다 보니 긴장도 덜 하게 된 거 같고, 사진도 잘 나와서 기쁘네요!

Q. 

어떤 콘셉트로 촬영을 진행했는지 궁금해요.

내 성격상 진지한 이미지보다는 활기차고 밝은 이미지를 연출하고 싶어서 호기심 많은 아이(?) 같은 콘셉트로 촬영을 진행했어요.



02. 혜린 언니

#사랑스러운_매력의_소유자



이번 촬영은 언니의 귀여움을 300% 느낄 수 있었던 기회였습니다. 럭키슈에뜨의 트위드 세트를 착용했었는데, 옷 자체도 고급스럽게 너무 예뻤지만 언니에게도 잘 어울렸던 코디였습니다. 언니는 귀엽고 매력 뿜뿜하는 포즈들로 촬영장에 활기를 가득 불어넣어 주었어요.


개인적으로는, 언니의 개인 도중에 보여주었던 독특하고 깜찍한 자세들이 기억에 남는데요.​ 단체 촬영에서도 숨길 수 없었던 언니의 풍부한 표정들은 저희 10기의 단체 컷을 보다 유니크하게 만들어준 것 같아요.(웃음)



Q. 

프로필 촬영 소감이 어떤가요?

프로필 촬영을 처음 해봐서 그런지 너무 어색했어요.(웃음) 다른 친구들은 무대에 서면서 눈빛이 돌변하며 프로처럼 너무 잘 찍어서 대견스러웠습니다. 그래도 새롭고 색다른 경험을 해서 너무 좋았고 서포터즈 친구들과도 사진이라는 좋은 추억을 남길 수 있어서 좋았어요.

Q. 

어떤 콘셉트로 촬영을 진행했는지 궁금해요.

저의 콘셉트는 '옷은 진지해도 포즈는 재밌게!'였어요. 그래서인지 사진들이 모두 한없이 웃고 있네요.(웃음)



03. 수현 언니

#​모델_같은_포스의_소유자



운동하는 모습이 너무 멋진 수현언니는 촬영을 위해 액세서리들도 챙겨왔었어요. 럭키슈에뜨의 핫핑크 색 재킷, 하의를 착용하였는데 쉽게 도전하기 어려운 색상을 자신의 옷처럼 소화를 정말 잘해서 인상적이었어요. 언니는 촬영 경험도 있다고 하는데, 그래서 그런지 다양하고 자연스러운 포즈들과 풍부한 표정이 언니의 예쁜 프로필에 한몫했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수현언니는 저와 쉬는 시간에 '아무 노래 챌린지'를 함께 촬영하기도 했는데요. 급하게 연습해서, 잠깐이지만 즐겁게 촬영을 마친 추억이 있답니다.(웃음)



Q. 

프로필 촬영 소감이 어떤가요?

프로필 촬영을 조금 해보긴 했는데, 가장 분위기가 좋고 사진작가님도 열정적이셔서 편하게, 마음껏 촬영할 수 있었습니다. 편한 분위기 만들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Q. 

어떤 콘셉트로 촬영을 진행했는지 궁금해요.

아래 위로 핑크, 게다가 평소에는 잘 도전하지 않는 쨍한 핫핑크 컬러. 평소에는 전혀 입지 않는 하늘하늘한 블라우스와 정장 스타일의 박시한 재킷이라서 사진에 어떻게 풀어내야 할지 몰라 어려웠습니다. 그래도 평소에 도전해보지 못한 컬러와 스타일이라 재밌었습니다.



04. 민지 언니

#코오롱_서포터즈_이달의_소녀


발대식 시작 전에 대기 장소에서 가장 먼저 만났던 민지 언니의 촬영 모습에서는 귀엽고 청순한 분위기가 풍겼습니다. 럭키슈에뜨의 재킷과 티셔츠, 청바지 등으로 코디했는데 재킷 뒷부분의 포인트와 파란색 계열과 흰색의 색 조합도 정말 예뻤습니다.​ 재킷을 벗으면 조금 더 발랄하고 스포티한 느낌도 느낄 수 있어서 청순하고 캐주얼한 느낌과 함께  두 가지 매력을 가졌던 코디라고 생각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저의 유튜브 영상에서 볼 수 있는 '하나, 둘, 짠!'하는 포즈가 젤 인상적이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영상을 만들 때에도 계속 생각났던 장면이었어요. 마치 사진의 분위기가 이달의 소녀를 연상시켰습니다.



Q. 

프로필 촬영 소감이 어떤가요?

카메라 앞에 서볼 일이 많지 않은데 스튜디오에서 프로필 촬영을 해보니 어렵기도 했고 한편으로는 재미있기도 했어요. 10기 6명이 다 개성 있고 매력 있어서 사진이 더 이쁘게 잘 나온 것 같습니다.

Q. 

어떤 콘셉트로 촬영을 진행했는지 궁금해요.

콘셉트는 4학년이지만 1학년이라는 마음으로 사진을 찍었어요. 그리고 옷이 밝은 색이라서 화사하게 사진이 나온 것 같아서 너무 맘에 듭니다!


05. 경은 언니

#마법사_같은_마성의_매력_소유자


경은 언니는 서포터즈 멤버들 중에 제일 먼저 알게 되었던 언니랍니다. 코오롱 10기 서포터즈를 검색하다가 경은 언니의 포스팅을 발견했었거든요! 럭키슈에뜨의 루스한 핏의 블랙 원피스와 청재킷을 매치한 코디를 선보였습니다. 평소에 입지 않는 스타일이라 했는데도 정말 잘 어울렸던 것 같습니다.


이번 촬영에서 발랄함과 활기를 가득 지녔던 경은 언니는 휙 휙 도는 포즈를 열 번은 넘게 하시며, 선율 오빠 다음으로 역동적인 촬영으로 제 기억에 남아있어요. 자칭 마법사 같다고 했지만 새로운 스타일의 코디도 하나의 소중한 도전이 되었을 것 같았습니다.



Q. 

프로필 촬영 소감이 어떤가요?

평소에는 쉽게 할 수 없는 경험을 서포터즈 멤버들과 좋은 분위기에서 체험할 수 있어서 새롭고 특별했습니다. 난생처음 고퀄리티의 프로필 사진도 얻게 되어서 만족스러워요!

Q. 

어떤 콘셉트로 촬영을 진행했는지 궁금해요.

평소 입지 않는 리본 원피스를 입게 되어서 새내기가 된 기분이었어요. 그래서 최대한 대학생 같은(?) 콘셉트로 웃으면서 찍으려고 노력했습니다!


06. 그리고 나

 

#서포터즈_막둥이




팀 내에서 가장 막둥이가 된 저는 제가 평소 좋아하는 브랜드! 럭키슈에뜨의 블라우스와 치마를 입고 촬영을 진행하였습니다. 저의 코디는 특히 평소에도 좋아하는 스타일이라 더 마음에 들었어요. 예쁜 신발도 보내주셨지만, 안타깝게도 사이즈가 커서 촬영 시 신지는 못했어요. 아쉬웠지만 그래도 다행이 따로 준비해 온 신발이 있어서 불편함 없이 촬영을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이어서 저희는 3명씩 팀을 나누어 촬영을 했답니다. 개인 프로필 촬영과는 또 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촬영이었어요. 가족사진 내지는 영화 포스터의 주인공 같은 포즈들도 나오고, 재킷을 활용하거나 싸운 듯한 포즈들도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었던 팀 촬영이었습니다. 그리고 이어서 6명이 함께 단체 촬영도 했어요!


#팀_촬영_중

 

# 단체_촬영_중


앞으로 약 5개월 동안 코오롱과 함께할 10기 서포터즈들 개개인의 매력을 뽐낸 단체 촬영 시간! 점프 샷도 찍어보고, 코오롱 소셜미디어 담당자님과 함께 촬영도 했는데요. 다 같이 하는 촬영이라 그런지 가장 활기찼습니다! 사진작가님께서도 웃으라고 가이드를 주셔서 촬영장은 내내 웃음바다였답니다.

앞으로의 시간들 동안 저희 여섯 명의 활동과 업로드될 콘텐츠들을 기대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코오롱의 이모저모를 자세히 알아보고, 여러분들께 생생하게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다음 콘텐츠로 만나요! 감사합니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