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 소셜미디어 대학생 서포터즈 10기를 소개합니다!

2020.02.11
공유하기

여섯 빛깔 코오롱의 스토리텔러!

코오롱 소셜미디어 대학생 서포터즈 10기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코오롱 블로그지기입니다!


코오롱 소셜미디어 대학생 서포터즈 10기가 2월부터 코오롱 소셜미디어의 새로운 스토리텔러가 되었답니다. 여섯 명의 다른 개성을 가진 서포터즈들! 과연 앞으로 코오롱의 어떤 면모를 보여줄지 코오롱 블로그 지기도 많은 기대를 갖고 있는데요! 함께 각자의 소개와 각오를 들어볼까요? 









박수현 (판화 4학년)


안녕하세요,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지향하고, 이를 함께 나누며 행복이 배가 되는 세상을 꿈꾸는 박수현입니다. 다양한 분야의 다양한 사람들을 만나고 많은 경험과 이야기를 나누고 체험할 수 있음에 굉장히 설레고 기대됩니다! 제가 들려드릴 코오롱의 재미있는 활동 이야기들, 여러분도 기대해주세요!







선율 (광고홍보학과 3학년)


안녕하세요! 언제나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로 사람들을 행복하게 만들고 싶은 선율입니다! 코오롱 서포터즈를 통해 여러분들에게 다양한 모습을 보여줄 수 있어 너무나도 기쁩니다! 앞으로 저와 코오롱이 함께 만들어가는 톡톡 튀고 개성 있는 이야기들 많이 기대해주세요!







이경은 (불어교육과 4학년)


안녕하세요! 코오롱의 이야기를 생생하게 전달할 이경은입니다. 코오롱의 다양한 모습들을 각양각색의 여행지처럼 재미있게 보여드리겠습니다!







이혜린 (패션디자인 및 머천다이징 / 보건환경융합과학부 4학년)


반갑습니다! 멋쟁이 토마토 이혜린입니다. 

다채로운 코오롱과 함께 떠나는 여행의 기록들. 기대해주세요!







임소영 (의류산업학과 2학년)


찰나의 순간들 속에서도 소중함을 느끼는 임소영입니다! 의미 없이 스쳐 지나가지 않도록 소중히 간직하기 위해 항상 노력합니다.

앞으로 코오롱과 함께 해 나갈 귀중한 순간들 하나하나에 사랑을 담아 이야기해보려 합니다. 







진민지 (역사문화콘텐츠학과 4학년)


안녕하세요! 도전하는 것을 좋아하는 진민지입니다. 코오롱과 함께 도전할 저의 다양한 모습들을 많이 기대해주세요! 다양한 개성과 매력을 가진 10기와 함께, 코오롱의 다양한 소식들을 소개하는 다채로운 콘텐츠들로 찾아뵙겠습니다!




코오롱 소셜미디어 서포터즈 10기는 올해 6월까지, 5개월간 코오롱그룹 소셜미디어에서 여러분께 코오롱의 다양한 이야기를 전해드릴 예정입니다. 코오롱 소셜미디어 대학생 서포터즈 친구들의 멋진 활약, 함께 응원해주세요!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