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_패피들을 위한 겨울 BAG

2019.12.27
공유하기

코오롱_패피들을 위한 겨울 BAG

올겨울 트렌디한 bag 스타일링 노하우



안녕하세요, 코오롱 블로그 지기입니다.


겨울 시즌과 함께 길거리 사람들의 옷차림이 한 층 두꺼워졌습니다. 영하로 떨어지는 날씨와 차가운 바람 때문에 겨울의 스타일링에는 종종 한계가 느껴집니다. 이럴 때는 큰 아이템보다 작은 아이템을 활용하여 스타일에 변화를 주는 것을 추천합니다. 그중에서도 가장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이 바로 가방인데요. 오늘은 패피들을 위해 겨울 패션 스타일에 어울리는 다양한 겨울 백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어느 룩에나 찰떡인 크로스바디 BAG


올 F/W 가방 스타일링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바로 작은 가방을 크로스바디로 메는 것입니다. 최근 몇 년간 크로스바디 백의 유행이 계속되었는데요. 올겨울 스타일링 트렌드에서도 무심하게 등 뒤로, 또는 앞으로 돌려 메는 크로스바디 백이 유행입니다. 크로스바디 백은 다양한 룩에 포인트 아이템으로 연출하기 좋은데요. 아카이브앱크의 fling bag은 화려한 디테일은 없지만, 고급스러운 lamb skin과 독특한 절개 디자인으로 세련된 무드를 느낄 수 있습니다. 특히, 스트랩을 활용하여 크로스바디 백으로 연출하면 고급스러움과 트렌디함을 동시에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쿠론의 리아 micro charam 백은 마이크로 백 특유의 깜찍함과 쿠론의 모던함을 동시에 연출할 수 있어 겨울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더할 수 있습니다.




캐주얼룩에는 뽀글이 BAG


2019 F/W에서 단연 눈에 띄었던 것은 일명 뽀글이라 불리는 램퍼 소재였습니다. 이러한 트렌드는 가을, 겨울 가방에서도 느낄 수 있는데요. 가벼우면서도 보들보들 포근함이 느껴지는 뽀글이 가방은 특히 겨울에 더욱 빛을 발하는 아이템입니다. 특히, 램퍼 소재의 무스탕, 점퍼와 뽀글이 가방의 컬러를 톤 온 톤으로 매치하면, 안정감과 따스함이 느껴지는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럭키슈에뜨의 LUCKY Embroidery Boucle Bag은 페이크 램퍼 소재의 토트백으로 숄더 스트랩을 이용하면 숄더백으로 변신이 가능한 투 웨이 백입니다. 럭키 자수를 더해 브랜드의 아이덴티티 감각을 더했으며, 코지 하면서도 캐주얼한 느낌이 겨울 포인트 아이템으로 제격입니다.





오피스룩에는 심플 모던 BAG


겨울 오피스룩에 매치하기 좋은 가방은 모던하면서도 심플한 디자인의 가방입니다. 겨울 오피스룩이나 데일리룩에서 빠지지 않는 아우터가 바로 코트입니다. 코트 스타일링은 자칫 지루한 느낌을 줄 수가 있는데요. 가방 아이템으로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더하면, 한 층 더 고급스럽고 시크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BKBC의 블랭크 백은 모던한 박스 백에 금속 장식 포인트를 준 숄더백입니다. 은은한 광택의 부드러운 소가죽이 클래식함과 고급스러움을 더했는데요. 특히, 블랭크 백은 스카프, B 클립, 자석 장식 등을 활용하여 나만의 맞춤형 가방으로 연출이 가능합니다. 나만의 개성을 녹여낸 블랭크 백으로 오피스룩에 확실한 포인트를 더해보세요.



파티룩에는 화려한 크리스털 bag


연말연시를 맞아 송년회를 비롯한 다양한 모임들이 많습니다. 이러한 모임에 참석할 때는 조금은 더 화려하고, 반짝이는 연말룩을 연출하고 싶어지는데요. 화려한 드레스나 원피스가 없어도, 또 블랙, 그레이 계열의 심플한 패션 스타일이라도 잘 고른 가방 아이템으로 파티룩 느낌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쿠론에서는 연말 파티룩의 화룡점정을 찍을 ‘홀리데이 크리스털 에디션’을 출시했습니다. 무엇보다 눈에 띄는 것은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이 섬세하게 수 놓아진 것인데요. 블랙 컬러에는 블루 크리스털이, 베이지 컬러에는 오렌지 크리스털이 매칭되어 있어 화려하면서도 고급스러움이 느껴집니다. 이번 홀리데이 크리스털 에디션은 토트백, 크로스백, 버킷 백까지 총 3가지 스타일로 출시되었는데요. 그 어떤 스타일이라도 연말 파티룩을 한 층 풍성하게 만들어 줄 겁니다.


어떤 가방을 매치하느냐에 따라 전체적인 룩의 느낌을 변화시킬 수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린 다양한 가방들을 참고해서, 올 연말 가방으로 포인트를 더한 겨울 스타일링을 완성해보세요.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