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클라우드 호텔] 해운대를 가장 가까이 느낄 수 있는 레지던스형 호텔

2019.10.15
공유하기

[씨클라우드] 해운대를 가장 가까이 느낄 수 있는 레지던스형 호텔

호텔처럼 머물고 집처럼 누리는 럭셔리 레지던스형 호텔, 씨클라우드





안녕하세요! 코오롱 서포터즈 9기 이단경입니다!


다들 다가올 연말 계획은 세우고 계시나요? 혹시 연말 계획이 고민이시라면 혹시 해운대를 가장 가까이 느낄 수 있는 씨클라우드 호텔에서의 호캉스는 어떠세요? 여러분들의 고민을 덜 수 있게 지금부터 씨클라우드를 자세히 소개해드릴게요!


객실부터 부대시설까지 이곳저곳을 소개해드릴 텐데요, 가장 먼저 객실을 소개 드릴게요! 





객실은 총 다섯 종류가 마련되어 있어요. 수페리어, 디럭스, 스위트, 복층 스위트, 로얄 스위트로 구성이 되어있어요. 세련된 인테리어는 물론 해운대를 품은 완벽한 오션뷰까지 더해지면 완벽한 휴양이 될 것 같지 않나요? 


4층에 준비된 디어스 레스토랑에서는 맛과 영양이 조화를 이룬 다채로운 음식을 즐겨보실 수 있고, 카페 클라우드에서 커피 한 잔의 여유도 누리실 수 있답니다!





부대시설로는 미팅룸, 야외수영장, Gym이 있는데 특히나 미팅룸은 기업이나 가족 행사를 위해 준비된 공간으로 테라스까지 이용이 가능하더라고요! 테라스에서도 해운대 바다가 훤히 보여서 속이 뻥 뚫리는 것 같은 느낌이 너무 좋았어요! 



Gym은 통유리 너머로 보이는 해운대의 경관을 보면서 러닝을 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이색적이었어요. 또 야외수영장은 2019년 기준 6/5-6/30, 7/1-8/31까지 이용이 가능했다는 점도 참고해주세요!





추가적으로 호텔 바로 아래에 편의점이 있고, 가까운 거리에 바다와 놀 거리들이 많다는 점도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예약문의는 051-933-1000 전화를 이용하시거나 씨클라우드 홈페이지를 이용해주세요 :) 


  ▷ 씨클라우드 홈페이지 바로가기 ◁  


씨클라우드 호텔 이외에도 경주의 코오롱 호텔, 마우나 오션 리조트, 금강송 에코리움 등 코오롱의 다양한 휴양지들에서 여러분들의 연말을 즐겁게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다음에 또 만나요. 안녕!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