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모터스] BMW 드라이빙 센터에서 인생의 시승을 해보다!

2019.10.18
공유하기

[코오롱 모터스] BMW 드라이빙 센터에서 인생의 시승을 해보다!

BMW 드라이빙 센터 방문기와 M-Taxi, Off-Road 시승 프로그램 체험기





안녕하세요, 코오롱 소셜미디어 서포터즈 9기 박지안입니다!


날씨도 선선해진 요즘, 차 타고 드라이브하기 딱 좋은 날씨죠? 그리고 좋은 차와 함께라면 힐링이 배가 되겠죠! 그런 의미에서 10월에는 영종도에 위치한 BMW 드라이빙 센터 방문기로 돌아왔습니다. BMW 드라이빙 센터의 특별한 공간들과 더욱 특별한 시승기까지, 보러 가보실까요?


 



2014년 아시아 최초로 BMW 그룹에서 오픈한 드라이빙 센터는 경험(Experience), 즐거움(Joy), 친환경(Green)을 주제로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트랙과 전시장, 이벤트 홀, 주니어 캠퍼스 및 편안한 휴식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곳은 단순히 차를 구경하고 구매할 수 있는 공간을 넘어서 강력한 퍼포먼스와 다채로운 문화 체험을 통해 BMW 그룹이 전하는 가치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특히나 인천공항과 가까운 위치를 선점하여 해외여행 전 사전 예약 시 공항 왕복 셔틀 서비스와 함께 차량 점검과 최고급 세차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는 ‘에어포트 서비스’를 제공하며, 외국인 고객들 또한 출국 전이나 입국 후에 방문하기 좋은 공간입니다. 


그럼 차례대로 BMW 드라이빙 센터의 공간들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드라이빙 트랙

 


첫 번째로, 드라이빙 센터에는 체계적으로 전문적인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는 6가지의 트랙 코스가 운영되고 있습니다. 


방문객분들은 Experience 프로그램을 통해 BMW와 MINI 차량의 감성을 느껴보실 수 있습니다. 원하는 모델의 차량을 선택해서 트랙을 달리는 Test Drive 프로그램, 트랙 주행의 다이내믹을 느낄 수 있는 On-Road 프로그램과 우거진 숲길, 암석 길, 물 웅덩이 등 오프로드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Off-Road 프로그램, 전문가와 함께 고속 코너링과 드리프트를 경험할 수 있는 M Taxi 프로그램, 오픈에어링을 즐길 수 있는 Convertible Taxi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답니다! 





그 외에도 Training 프로그램에서는 다양한 주제와 난이도의 프로그램들을 통해 전문가에게 드라이빙 기술을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브랜드 쇼룸


드라이빙 센터에서는 BMW, BMW Motorrad, MINI와 롤스로이스 제품들을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 





BMW 공간에서는 1시리즈부터 7시리즈, X Range의 강렬한 퍼포먼스와 고성능의 M, 그리고 혁신적인 친환경 미래형 전기차 BMW i까지 직접 경험해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조만간 다양한 모델과 볼거리로 새로운 공간이 확장 오픈 예정이라고 합니다!





딜리버리 라운지는 기존 고객이 아닌 신 차를 구매하시는 고객들에게 프리미엄 인수식(Hand over experience)을 제공하는 공간입니다. 특별한 제막식과 함께 전문가에게 구매한 차량의 주요 기능에 대한 설명을 듣고 고객이 직접 번호판을 부착하고 키 인수식까지 진행됩니다. 현재 GKL 라인업 이상을 구매하신 고객에게는 무료로 제공되고 있다고 합니다! 인수식 현장은 공개가 불가능하여 공유하지 못하지만, 현장에서 보니 확실히 BMW의 고객 사랑을 느낄 수 있는 서비스였답니다~!




 오토모빌 딜리버리 라운지

 


BMW 드라이빙 센터에는 가족 단위로 전시와 체험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인 만큼 어린이들을 위한 프로그램도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주니어 캠퍼스는 친환경 자동차를 만들어 보는 놀이, 자동차의 원리를 느껴볼 수 있는 체험활동 등을 통해 미래의 책임감 있는 리더 양성을 위해 운영되고 있다고 합니다. 




 주니어 캠퍼스



또한, 주니어 캠퍼스의 키즈 드라이빙 스쿨 프로그램은 미취학 어린이들을 위한 드라이빙 체험을 제공하여 교통안전과 법규에 대한 이해를 증진시킬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또한 복합 문화 공간에 레스토랑이 빠질 수 없죠! BMW 드라이빙 센터의 레스토랑 테라쎄에서는 짜릿한 드라이빙이 펼쳐지는 트랙을 바라보며 고급스러운 음식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오직 BMW 드라이빙 센터에서만 볼 수 있는 BMW 버거 세트와 BMW 시그니처 세트를 적극 추천드립니다!




 레스토랑 테라쎄



마지막으로 라이프스타일 샵에서는 의류나 액세서리와 같은 데일리 아이템과 더불어 스포츠 용품과 차량용 액세서리까지 다양한 제품들을 구매하실 수도 있습니다.



 라이프스타일 샵



프로그램이나 서비스 예약이나 프로그램에 대한 상세한 정보가 궁금하시다면 BMW 드라이빙 센터의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 BMW 드라이빙센터 홈페이지 바로가기 ◁ 



한, 저희 서포터즈들은 M-Taxi와 Off-Road 시승 프로그램에 참여해보았는데요. 긴장되면서도 정말 짜릿한 인생의 경험이었답니다! 역동적이고 생동감 있는 서포터즈들의 시승 후기는 코오롱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그럼 저는 다음에 더 좋은 콘텐츠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