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치기 좋은 가을, 필드에서 주목받는 골프웨어

2019.09.25
공유하기

골프 치기 좋은 가을, 필드에서 주목받는 골프웨어 

2019 가을 골프웨어 스타일링




안녕하세요 코오롱 블로그 지기입니다. 


아침저녁으로 이제 제법 쌀쌀한 공기가 느껴지는 계절이 다가왔습니다. 구름 한 점 없는 맑은 하늘에 상쾌함이 더해지는 9월은 야외 스포츠를 즐기기에 제격입니다. 특히, 골프를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지금이 바로 라운딩 하기 딱 좋은 계절인 것 같습니다. 여름에 입었던 골프웨어는 옷장에 넣고, 가을맞이 새로운 골프웨어를 고민 중이라면 오늘 주목해주세요. 필드에서 주목받을 수 있는 2019 가을 골프웨어 스타일링을 소개하겠습니다.





뉴트럴 컬러를 더한 클래식 골프웨어

뉴트럴 컬러의 인기는 2019 가을 골프웨어에서도 여전히 현재진행형입니다. 뉴트럴 컬러의 톤온톤 배색으로 매치한 골프웨어는 클래식한 감성을 느낄 수 있게 합니다. 액티브 시니어를 타깃으로 한 잭 니클라우스의 ‘여성 라인 배색 카라 니트’와 ‘여성 플릿츠 큐롯 스커트’의 매치는 클래식 감성을 고스란히 담은 골프웨어입니다. 슬리브 라인과 카라에 배색 포인트를 준 잭 니클라우스의 ‘여성 라인 배색 카라 니트’는 이지한 핏 감과 편안한 소재로 라운딩 및 일상생활의 다양한 연출이 가능합니다. 또한 플리츠로 포인트를 준 ‘여성 플릿츠 큐롯 스커트’는 우수한 신축성과 활동성을 가지고 있으며, 다양한 아이템과의 코디 연출을 통해 어떤 자리에서도 어울리는 클래식한 캐주얼룩을 선보일 수 있습니다. 




포인트를 더한 심플 골프웨어


‘simple is the best’라는 말이 있습니다. 올가을 골프웨어 스타일링에서도 이 말은 그대로 적용됩니다. 푸르른 필드에서는 화려함보다는 미니멀한 디자인의 골프웨어가 멋스러움을 배가시킬 수 있습니다. 프레스티지 골퍼를 위해 차별화된 컬렉션을 선보이는 엘로드에서도 심플하고 절제된 골프웨어가 출시되었습니다. 네오프렌 텍스처를 사용해, 세련된 멋을 선보이는 ‘GX 여성 네오프렌 하이넥 점퍼’는 몸판에 다트 라인을 더해 슬림한 핏을 연출합니다. 또한 우수하고 간편한 착장감은 물론, 포켓과 프린트 로고 디테일로 심플함 속에 포인트를 더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심플하고 모던한 골프웨어를 즐기고 싶다면 엘로드 골프웨어를 추천합니다.





하운드투스 체크 골프웨어 


가을 패션 하면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바로 체크 패턴입니다. 올가을에는 골프웨어에서도 체크 패턴을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체크 패턴이 가지는 클래식한 감성은 품격과 기품이 느껴지는 골프웨어를 완성시키는데 제격입니다. 개성 넘치는 골프웨어를 선보이고 있는 왁은 2019 가을 골프웨어에서 하운드투스 체크 패턴에 주목했습니다. 전판에 하운드투스 체크 패턴으로 포인트를 준 ‘여성 가을 하운드투스 플레어 니트 원피스’는 기품이 느껴지는 골프웨어로 시선을 집중시키는데요. 울 100% 소재로 우수한 보온성은 물론, 허릿단 이면의 스트링으로 둘레 조절이 가능하며 속바지가 구성되어 있어 편안한 착장감을 더했습니다. 우아하면서도 품격 있는 골프웨어를 원한다면 왁의 하운드투스 체크 패턴을 눈여겨보세요.  





가을 컬러를 머금은 골프웨어


가을을 닮은 컬러의 골프웨어는 차분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완성할 수 있습니다. 왁은 2019 F/W에서는 18세기 유럽의 로코코 양식에 녹아든 골프웨어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한 폭의 유화 같은 컬렉션을 완성시킨 것은 바로 앤티틱 브라운과 다크 네이비를 매치한 골프웨어였는데요. 대표적으로 ‘여성 가을 커튼 S/T 소매 집업 카디건’에 ‘여성 가을 포인트 배색 큐롯 스커트’로 완성한 스타일링이 눈길을 끌었습니다. 차분하면서도 분위기 있는 가을 골프웨어를 원한다면 가을 컬러를 믹스해보세요.


여름을 지나 가을로 들어서는 계절, 누구보다 먼저 필드 위에 가을의 감성을 물들여보세요. 오늘 소개해드린 가을 골프웨어를 참고하시면 어렵지 않을 거예요. 나만의 F/W 골프웨어로 필드에서 모두의 시선을 집중시켜보세요.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