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 만나는 2019 가을 트렌드

2019.08.30
공유하기

미리 만나는 2019 가을 트렌드

올가을 당신의 스타일에 감각을 물들이자! 





안녕하세요 코오롱블로그지기입니다. 


뜨거운 태양과 숨 막히는 습도를 느낀 것이 바로 엊그제 같은데 어느새 가을의 향기가 조금씩 스며들고 있는 요즘입니다. 여름 옷으로 가득한 옷장에도 슬슬 가을맞이를 준비를 해야 하는데요. 먼저, 올가을 시즌 패션 트렌드가 무엇인지 살펴보는 게 중요하겠죠? 오늘은 2019 가을 트렌드를 미리 만나보겠습니다.





가을 트렌드의 중심, 프레피룩 

클래식한 체크와 오버사이즈 니트, 버버리 코트 등의 아이템들에 포인트가 더해진 트렌디한 프레피룩이 2019년 가을 트렌드의 중심에 있습니다. 이에 발맞춰 럭키슈에뜨에서도 감각적으로 변형된 프레피룩을 선보이고 있는데요. 멀티 깅엄체크 더블 재킷은 기존 카라와 달리 곡선 라인의 새로운 카라, 페이크 단추와 소매 밑단의 로고 테이프를 활용하여 유니크한 매력의 뽐냈습니다. 또한 럭키슈에뜨의 체크 카라 트렌치코트는 탈부착이 가능한 체크 카라가 눈에 띄는데요. 체크 카라를 부착하면 캐주얼한 무드로, 카라를 탈착하면 라운드형의 심플한 트렌치코트로 2가지 연출이 가능한 아이템입니다.




뉴트럴 베이지 컬러로 무장한 얼씨룩


베이지, 브라운, 카키 등의 뉴트럴 컬러는 그 어느 계절보다 가을과 잘 어울리는데요. 뉴트럴 컬러의 유행은 2019 S/S에 이어 2019 F/W에도 쭉 이어질 전망입니다. 에피그램에서는 멸종 동물 캠페인과 고창 테마를 풀어낸 스웨트 셔츠로 차분하면서도 편안한 얼씨룩을 선보이고 있는데요. 멸종 동물 에디션 스웨트 셔츠(산양)는 브라운과 아이보리 2가지 컬러로 부클과 자수 디테일을 더한 산양 자수 패치로 포인트를 더했습니다. 또한 고창의 복분자 컬러를 모티프로 한 로컬 컬러 기모 스웨트 셔츠는 베이지, 아이보리 등의 하의와 컬러 매치를 통해 얼씨룩의 매력을 더욱 뽐낼 수 있는 패션 아이템입니다.





클래식한 우아함, 트위드룩 


올가을에는 트위드 룩이 핫할 전망입니다. 자칫 부해 보이거나 올드해 보일 수 있는 트위드 소재를 2030 젊은 세대들이 트렌디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는데요. 핑크와 블랙의 컬러 배색이 눈에 띄는 럭키슈에뜨의 빅 포켓 트위드 쇼트 재킷과 트위드 H 라인 롱 스커트는 트위드 룩의 클래식한 감성을 스타일리시하게 풀어냈습니다. 또한 재킷 뒷면에 브랜드의 시그니처 리본 장식으로 사랑스러운 포인트를 더했으며, 럭키 타이포 안감과 레터링 테이프 등을 활용해서 럭키슈에뜨의 감성을 담은 트렌디한 트위드 룩을 완성시켰습니다.





못생겼지만 시크하게, 복고풍의 최신 트렌드, 어글리 슈즈


2019년을 아우르는 트렌드는 단연 뉴트로입니다. 복고를 새롭게 즐긴다는 의미의 뉴트로는 2019년 전 시즌에 영향을 미치고 있는데요. 2019년 가을, 뉴트로 감성을 대표하는 주자로는 어글리 슈즈가 주목받고 있습니다. 슈콤마보니의 시그니처 스니커즈인 ‘퀸즈’는 일명 송혜교 스니커즈로 불리며 벌써부터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퀸즈 스니커즈는 화이트 베이스에 다양한 컬러 배색을 넣은 디자인과 가죽과 메시를 접목시킨 소재로 뉴트로 감성을 감각적으로 녹여냈습니다. 퀸즈 스니커즈는 시크룩, 포멀룩, 캐주얼룩 등 어떠한 룩에도 잘 어울리며, 포인트 아이템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미리 만나본 2019 가을 트렌드 어떠셨나요? 가을이 성큼 다가오기 전, 오늘 알려드린 2019 트렌드를 참고해서 감각적인 패션 아이템을 선택해보세요. 올가을 분위기 넘치는 당신의 스타일을 기대하겠습니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