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태그] 스포츠 웨어도 이제 스타일리시하게

2019.08.30
공유하기

[스타일태그] 스포츠 웨어도 이제 스타일리시하게

트렌디한 스포츠 웨어 스타일링법 





안녕하세요 코오롱블로그 지기입니다.


라이프스타일의 변화를 추구하면서 다양한 취미생활을 즐기는 사람들이 많아졌습니다. 특히, 건강을 위해, 즐거움을 위해 스포츠를 즐기는 분들이 증가하고 있는데요. 덩달아 스포츠 웨어에 대한 관심도 증가하고 있습니다. 일상복으로 입어도 손색없을 만큼 스타일리시한 스포츠 웨어의 등장은 많은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데요. 오늘은 스타일리시한 스포츠 웨어의 패션 스타일을 추천하겠습니다.




스타일리시한 일상 룩으로도 OK, 액티브 웨어

요가, 필라테스, 피트니스 등을 위한 액티브 웨어는 최근 가장 핫한 스포츠 웨어로 각광받고 있습니다. 액티브 웨어의 대표적인 패션 아이템인 레깅스는 다양한 디자인과 여러 가지 기능성이 더해져 여성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데요. 종아리에 스키 팁 프린트로 감각적인 디자인을 완성한 헤드(HEAD)의 여성 8부 스키 팁 냉감 레깅스는 냉감 기능성의 트리코트 소재를 사용하여 우수한 청량감을 느낄 수 있으며, 스판의 함유량이 높아 활동성도 우수합니다. 헤드의 레깅스는 후드티와 매치하면 스타일리시한 일상 룩으로, 브라탑과 매치하면 감각적인 스포츠 웨어로 착장할 수 있습니다.





밀레니얼 세대를 위한 개성 넘치는 골프웨어


골프를 즐기는 세대가 젊어지고 있는 요즘, 골프웨어에도 트렌디한 감각이 물들고 있습니다. 코오롱인더스트리 Fnc부문이 전개하는 컨템퍼러리 퍼포먼스 골프웨어 왁(WAAC)은 이국적이면서도 유쾌한 감성으로 스타일리시한 골프웨어를 선보이고 있는데요. 왁(WAAC)의 여성 여름 하이넥 집업 점프 슈트 점퍼는 올 오버 선인장 패턴으로 개성 넘치는 일러스트를 활용한 포인트 룩으로 시선을 집중시킵니다. 여기에 글로벌 스포츠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뉴에라’와 왁의 콜라보를 통해 탄생한 볼캡, 선캡, 스냅백을 매치하면 밀레니얼 세대를 만족시킬 수 있는 신선하고 개성 넘치는 트렌디한 골프웨어를 완성시킬 수 있습니다.




물속에서도 흐트러지지 않는 패션 센스, 수상 스포츠 웨어 


최근 수상 스포츠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면서 수상 스포츠 웨어 제품도 출시되고 있습니다. 코오롱스포츠의 웨더 몬스터 라인은 수상 스포츠에 필요한 기능성과 패셔너블한 디자인으로 눈길을 끌고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안전장비 보조복으로 인증받은 코오롱스포츠 웨더 몬스터 라인의 남녀 공용 WM LIFE VEST는 robic 고강력사 원단과 YKK 지퍼를 사용하여 탁월한 내구성을 가진 수상 스포츠 웨어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또한 부력제의 탈착을 위한 지퍼 장식과 각종 장비를 수납할 수 있는 많은 포켓, 야간식별과 구조 기능을 가진 베스트의 해골 포인트와 로고는 수상 스포츠를 위한 기능성과 함께 스트리트 웨어의 스타일리시함까지 갖추고 있습니다.




스윔웨어도 뉴트로가 대세!


2019년 스윔웨어는 밀레니얼 세대들이 열광하고 있는 뉴트로가 대세입니다. 특히 빅 로고를 포인트로 한 헤드(HEAD)의 스윔웨어 컬렉션은 80년대 스포츠 웨어의 느낌을 불러일으키며 올여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HEAD X 5252 by OiOi] 오아이오아이 여성 BASIC 래시가드는 가슴과 소매 부분의 빅 로고를 통해 러블리한 이미지의 뉴트로 감성을 담아냈습니다. 디자인뿐만 아니라 흡습속건이 뛰어난 소재로 기능성을 더했으며 무시접봉제 기법을 활용하여 인체에 닿는 굴곡을 최소화시킨 디자인으로 제작됐습니다. 여기에 헤드의 비치 팬츠와 매치하면 힙한 스윔 웨어를 완성할 수 있습니다.


스포츠 웨어라고 해서 기능성만 추구하는 시대는 이제 옛이야기입니다. 스타일리시한 스포츠 웨어를 통해서도 나만의 개성 넘치는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어요. 오늘 소개해드린 스포츠 웨어를 통해 스타일리시한 스포츠 웨어로 일상을, 스포츠를 즐겨보세요.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