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역 1번 출구에서 친구 기다릴 때 '살롱 캠브리지'로 가자!

강남역에서 친구 기다릴 때, 디자인 잡지가 보고 싶다면? 살롱 캠브리지

캠브리지 멤버스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 '살롱 캠브리지' 체험기




안녕하세요, 코오롱 소셜 미디어 대학생 서포터즈 오세영 입니다!


오늘은 새롭게 리뉴얼된 캠브리지 멤버스 강남 직영점에 대해 이야기해볼까 해요.

기존의 캠브리지 멤버스의 클래식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와 함께 더해진 감성까지! 한번 살펴볼까요?




       


이번 리뉴얼된 캠브리지 멤버스 강남 직영점은 ‘살롱’ 콘셉트를 가지고 한켠에 카페와 ‘책과 음악’이라는 공간을 마련했는데요. 카페는 기부 형태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부도 하고, 카페도 이용하고! 일거양득이겠죠?



‘책과 음악’의 공간에서는 평소 접하기 어려운 패션, 건축 및 디자인 관련 서적과 올드팝 LP를 체험할 수 있답니다. 더욱 의미 있는 것은 서적들이 모두 코오롱인더스트리 FnC부문에 근무하는 브랜드 담당자들의 기부로 이뤄졌다고 해요. 그 만큼 안목을 높일 수 있는 도서가 많겠죠? 또한 매달 다양한 클래스도 진행할 예정이라고 하니, 캠브리지 멤버스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공지를 확인해 보세요!


캠브리지 멤버스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캠브리지 멤버스 페이스북 바로가기


        


이곳은 M 캠브리지를 만나볼 수 있는 공간입니다. 기존 캠브리지 멤버스에서 이루어지는 MTM(Made to Measure) 서비스를 조금 더 젊은 층에게 제공하는 공간인데요. 보다 간결한 MTM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있답니다!

         


2층에서는 오리지널 캠브리지 멤버스 MTM(Made to Measure) 존을 볼 수 있습니다. 캠브리지 멤버스가 자랑하는 MTM 서비스를 받아보실 수 있는데요. 원단, 안감, 부자재 등 작은 디테일을 모두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는 매력적인 공간입니다. 




MTM(Made to Measure) 존을 지나면 정말 프라이빗한 캠브리지 바도 만날 수 있습니다. 이곳은 VIP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공간으로 매달 새로운 와인과 위스키를 맛볼 수 있습니다. e-KOLON 회원 중 블랙과 퍼플 등급 고객에게 제공하는 공간으로 100% 예약제로 이루어진다고 해요. 자유로운 이용을 위해 별도 공간 대관도 가능하답니다.



모던하면서도 클래식한 인테리어가 멋스러웠던 캠브리지 멤버스 강남 직영점 <살롱 캠브리지>!

여러분도 여자 친구, 남자 친구 손 잡고 한번 방문해 보세요?






공유하기

※ 블로그 운영정책에 의거, 포스트 주제와 맞지 않는 댓글(트랙백 포함)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패밀리 소셜미디어

코오롱 유튜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