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 모빌리티] 수입차, 오래 기다리지 말고 코오롱 모빌리티로 가자!

2019.06.11
공유하기

수입차, 오래 기다리지 말고 코오롱모빌리티로 가자!

수입차 전문 정비소, 코오롱모빌리티 분당점 탐방기




안녕하세요. 코오롱 소셜미디어 대학생 서포터즈 8기 옥지연입니다.


저는 올 2월에 오픈한 코오롱모빌리티 분당점에 다녀왔습니다. 현재 코오롱모빌리티는 국내 수입 자동차 시장에 센세이션을 불러일으키고 있는데요. 정비소라고 보기 힘들 만큼 깔끔한 디자인이 제일 먼저 눈에 띄었습니다.


코오롱모빌리티 지점 한눈에 보기

 


코오롱모빌리티는 수입 자동차 종합 정비 서비스 브랜드입니다. 다른 공식 센터와 사설 센터와의 차이가 궁금하시다고요?




첫 번째, 속도!

일반 공식 센터와 같은 경우 예약은 물론이고 작업시간만 며칠, 몇 달이 걸린다고 하는데, 코오롱모빌리티는 2시간 이내의 작업은 당일, 혹은 익일에 작업하고 있습니다.


두 번째, 가격!

공식 센터나 사설 센터의 경우에는 공식 부품 즉, 순정 부품만을 사용해 소비자가 부담을 느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코오롱모빌리티에서는 순정 부품뿐만 아니라 성능이 같은 저렴한 대체품 즉, 호환 부품도 있어 고객이 합리적인 소비를 할 수 있는 선택의 폭이 다양합니다.




이렇게 코오롱 모빌리티는 코오롱의 오랜 수입차 정비 업력을 바탕으로 확보한 신뢰성과 전문성, 그리고 신속한 수리로 예약 대기 시간 단축, 합리적인 수리 비용 제안 및 투명한 정찰제를 통해 사고 차량 및 무상 보증수리 기간 만료 차량 등에 대해 차별화된 정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요. 


현재 많은 대형 보험사들이 서로 앞다퉈 MOU를 체결하고 있는데, 코오롱모빌리티가 그만큼 믿을만하다는 증거가 될 수 있겠죠?


코오롱모빌리티 지점 한눈에 보기


제가 직접 경험한 코오롱 모빌리티 분당점, 영상으로도 함께 확인해 보세요!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