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태그] 환절기에 딱 맞는 웨더코트 패션 제안

2019.04.22
공유하기

[스타일태그] 환절기에 딱 맞는 웨더코트 패션 제안

데일리 웨더코트로 완벽한 스타일링





안녕하세요. 코오롱블로그 지기입니다. 


큰 일교차와 미세먼지, 황사 등 변덕스러운 봄 날씨는 매일 아침 무슨 옷을 입을까 고민하게 만드는데요. 코오롱스포츠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웨더코트는 이러한 환절기 고민을 해결해줄 패션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다양한 날씨에 대응할 수 있는 기능성과 스타일리시하면서도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한층 진화된 19SS 코오롱스포츠 웨더코트로 환절기 스타일링을 완성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산뜻한 블루 웨더코트와 러블리한 화이트 원피스


코오롱스포츠의 블루 웨더코트는 일명 배두나 웨더코트라 불리며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특히, 보기만 해도 산뜻함이 느껴지는 딥블루 컬러에 대한 칭찬이 자자합니다. 딥블루와 화이트의 컬러 매치는 청량감과 깨끗함을 느끼게 하는 베스트 컬러 조합입니다. 코오롱스포츠의 블루 웨더코트에 화이트 원피스를 매치하면 원피스의 디자인과 소재에 따라 다양한 느낌을 연출합니다. 럭키슈에뜨의 Sailor Collar shirring Dress를 매치하면 러블리한 스타일링으로, Mardi mercredi의 LACE TIER DRESS를 매치하면 우아함과 페미닌한 느낌을 강조할 수 있습니다.






베이직한 트렌치 웨더코트에 시크함을 더한 블랙


트렌치 형태의 코오롱스포츠 웨더코트는 베이지 컬러가 주는 차분함과 H형 실루엣의 긴 기장의 모던함, 후드 탈부착형으로 활동적인 느낌을 주는 굉장히 고급스러운 아이템입니다. 베이지 컬러의 웨더코트 이너로는 블랙과 데님을 추천합니다. Mardi mercredi의 블랙 목 폴라 니트는 뒷부분이 오픈되어 있는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시크함과 함께 섹시함까지 더했습니다. 여기에 데님과 웨더코트로 스타일링을 완성한다면 환절기 잇스타일로 주목받을 수 있지 않을까요?




유니크한 플라워 패턴 웨더코트에 비비드한 컬러 매치


플라워 패턴의 웨더코트는 화려한 패턴 덕분에 그 자체만으로도 유니크한 느낌이 가득한데요. 이너를 선택할 때는 화려한 패턴 보다는 비비드한 컬러를 매치하는 스타일링을 추천합니다. 럭키슈에뜨의 Chouette T-shirt는 19SS의 유행 컬러인 비비드 컬러와 슈에뜨 특유의 프린트가 돋보이는 아이템인데요. 여기에 화이트 또는 데님 스커트와 플라워 패턴의 웨더코트를 매치한다면 유니크하면서도 귀여운 스트릿 룩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캐주얼하면서도 경쾌한 남성 웨터코트와 스트라이프 셔츠


남성용 트렌치 웨더코트는 방수 및 투습 기능성은 물론, H라인 트렌치 스타일로 데일리룩으로 스타일링하기 좋습니다. 특히, 남자들의 ‘꾸안꾸(꾸민 듯 안 꾸민)’ 스타일링의 완성템으로 제격입니다. 캐주얼하면서도 경쾌한 느낌을 살리고 싶다면 스파소의 스트라이프 테이프 포인트 긴팔 티셔츠를 추천합니다. 코튼 싱글소재로 편안하면서도 부드러운 터치감을 느낄 수 있으며 카키 컬러의 웨더코트와 자연스러운 컬러 매칭으로 활동적인 느낌의 캐주얼룩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방수, 발수, 활동성 등의 아웃도어 기능성은 물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으로 주목받고 있는 코오롱스포츠 웨더코트는 18SS 시즌에 첫 선을 보인 이후 계속해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특히, 19SS 웨더코트에는 안에 입을 수 있는 경량 패딩까지 제작되어 어떤 상황, 어떤 날씨에도 다양하게 대응할 수 있는 간절기 잇템이 되었습니다. 오늘 알려드린 다양한 이너와 믹스매치를 통해 변화무쌍한 날씨의 간절기에도 나만의 패션을 완성하시기 바랍니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