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분지식] 보기만 해도 배부른 먹방

2019.03.28
공유하기

[1분지식] 보기만 해도 배부른 먹방 

잘 먹어도 돈이 된다? 먹방 전문 유튜버 4인방

 

 

 

 

안녕하세요, 코오롱 블로그지기입니다.

여전히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유튜브 방송 분야가 ‘먹방’입니다. 이는 ‘먹는 방송’의 줄임말로 어느 인터넷 방송의 플랫폼으로서 크리에이터가 음식을 먹으며 대중과 소통하는 콘텐츠를 시작으로 큰 인기를 끌면서 점차 자리잡기 시작한 분야인데요. 단순히 먹는 것을 떠나 최근에는 독특한 콘셉트를 가지고 진화하고 있는 먹방 콘텐츠. 이번 시간에는 유튜브 세계에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먹방러 유튜버 4인방을 소개하겠습니다. 

 

 

출처: 유튜브 채널 '밴쯔'

 

 

유튜브 먹방계의 대표주자, 밴쯔

 

현재 유튜브 구독자 약 310만 명을 보유하고 있는 먹방 스트리머 밴쯔. 먹방의 대표적인 아이콘으로, 현재 TV에도 진출하여 자신만의 콘텐츠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엄청난 양의 음식을 먹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실제 방송을 보면 일반인이 도저히 먹을 수 없는 양의 음식을 쉬지 않고 먹습니다. 그런데 더 큰 반전은 그렇게 먹고도 탄탄한 근육질 몸매를 가지고 있다는 사실입니다. 밴쯔는 실제로 현재 몸매를 유지하기 위해 하루 평균 8시간 이상을 운동에 전념한다고 합니다. 
그의 대표적인 먹방은 홍대 괴물 짜장, 햄버거 10개 빨리 먹기 등이 있다고 합니다. 보기만 해도 입이 떡 벌어지는 그의 먹방은 아래 유튜브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밴쯔 채널 바로가기

 

 

출처: 유튜브 채널 '떵개떵'

 

 

 

먹방 유투버 1위, 떵개떵

 

현재 유튜브 구독자 약 320만 명을 보유하고 있는 떵개떵입니다. 먹방 유튜버 중에서 가장 많은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리얼사운드인 ASMR 방송으로 인기를 얻었습니다. 음식물을 씹고, 삼키는 소리가 구독자들의 귀를 자극합니다. 
다른 먹방 유튜버들과는 달리 대화보다는 먹는 모습과 소리를 들려주는 것에 더 집중합니다. 특히 일반적인 음식 외에도 사탕수수, 알로에 등 흔히 맛볼 수 없는 음식을 선정해 먹는 장면을 보여주는데요. 보는 즐거움과 동시에 듣는 즐거움이 있는 유튜브 채널입니다. 

 

떵개떵 채널 바로가기

 

 

출처: 유튜브 채널 '도로시'

 

 

화끈한 먹방, 도로시

 

유튜브 구독자 230만 명을 보유하고 있는 유튜버 도로시입니다. 처음에는 얼짱 출신의 아름다운 외모 덕에 눈길을 끌었지만, 최근에는 그녀의 핫한 먹방이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앞서 소개해드린 밴쯔만큼이나 엄청난 대식가입니다. 작은 체구와 달리 어마어마한 양의 음식을 먹는 것이 놀라운데요. 

더하여 도로시가 주목을 받는 이유는 화끈한 먹방에 있습니다. 매운 음식을 맛깔나게 먹는 모습이 방송을 타면서 시청자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았습니다. 그녀가 먹는 모습을 보기만 해도 입안이 절로 얼얼해지는 것을 느끼실 겁니다. 

 

도로시 채널 바로가기

 

출처: 유튜브 채널 '프란'

 

 

식후 디저트 먹방까지, 프란

 

유튜브 구독자 약 170만명을 보유하고 있는 유튜버입니다. 일반인보다 먹는 양이 많은 상당한 대식가이지만, 요리 솜씨도 좋아서 직접 음식을 요리해 먹는 모습을 방송하기도 합니다. 먹방 후에 디저트를 먹는 양도 상당한 편이라 ‘밥배와 디저트배는 따로 있다’는 것을 실감할 수 있는 유튜버이기도 합니다. 다른 유튜버에 비해서 과장된 액션이 없는 것이 특징입니다. 면을 좋아해서 ‘면프란’이라는 별명을 갖고 있으며, 면 요리 먹방에 있어서 독보적인 위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디저트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프란의 디저트 먹방을 확인하세요. 

 

프란 채널 바로가기

 

온라인 상에서 먹방 콘텐츠를 통해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먹방 유튜버들. 최근에는 공중파에 진출해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데요. 맛있게 먹는 모습을 보는 것만으로도 배가 불러집니다. 다이어트 중이라 대리만족을 느끼고 싶은 분들에게 강력 추천합니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