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un for your dream! 제35회 코오롱 구간마라톤 대회에 가다

Run for your dream! 제35회 코오롱 구간마라톤 대회에 가다

코오롱 서포터즈의 뭉클했던 마라톤 대회 관람기




안녕하세요, 코오롱 소셜미디어 대학생 서포터즈 8기 오세영 입니다.


벌써 여기저기 벚꽃이 활짝 피고 봄 내음이 물씬 풍기는 4월이네요!  저는 3월 30일 경주에서 열린 제 35회 코오롱 구간마라톤 대회를 취재하며 조금 더 특별한 봄을 만끽하고 왔습니다. 


 

본 대회는 대한 육상연맹과 KBS, 조선일보, 코오롱이 공동 주최해 경주 시내 일원 공인코스인 고교 6개 구간 42.195km, 중학교 4개 구간 15km에서 총 46개 팀 300명의 선수가 학교의 명예를 걸고 참가했습니다.




동계훈련으로 열심히 다진 기량을 마음껏 펼치는 선수들의 모습을 볼 수 있었는데요.

남고부 우승은 대회 3연패를 노리는 배문고를 마지막 구간에서 극적으로 역전에 성공한 서울체고가 2시간 16분 54초로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여고부 역시 서울체고가 중반 이후 압도적인 경기력을 선보이며 2시간 38분 49초의 기록으로 첫 우승의 쾌거를 이뤘습니다.  



서울체고는 이번 우승으로 고교부 역대 4번째 남녀 동반 우승이라는 대기록을 세웠습니다. 혼자가 아닌 팀으로 이뤄낸 성적이라 더욱 멋진 성과라고 할 수 있겠죠?


  


실제로 마라톤 경기를 지켜보기는 저도 처음이었는데요. 결승선을 통과해내는 선수들의 모습을 보면서 정말 가슴이 뭉클했답니다. 끝까지 포기하지 않는 모습들이 너무나도 멋있었습니다. 


앞으로도 멋지게 뛰어나갈 선수들, 모두 RUN FOR YOUR DREAM!






공유하기

※ 블로그 운영정책에 의거, 포스트 주제와 맞지 않는 댓글(트랙백 포함)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패밀리 소셜미디어

코오롱 유튜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