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오픈] 모두의 골프! 코오롱 제62회 한국오픈 골프선수권대회

2019.06.14
공유하기

[한국오픈] 모두의 골프! 코오롱 제62회 한국오픈 골프선수권대회

코오롱 한국오픈 200% 즐기는 5가지 방법





안녕하세요! 코오롱 소셜미디어 대학생 서포터즈 신예진입니다.


여러분, 혹시 골프 좋아하시나요? 골프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이미 알고 계실 것 같은데요. 6월 20일부터 23일까지 우정힐스 컨트리클럽에서 코오롱 제62회 한국오픈 골프선수권대회가 열립니다! JTBC와 네이버가 생중계할 만큼 대한민국 최고의 흥행 골프 대회라고 할 수 있습니다.




부모님이나 조부모님께서 골프를 좋아하신다면, 이번 대회 관람은 함께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좋은 기회겠죠? 막상 본인이 골프를 잘 모르거나, 특히 어린 아이들이 있을 곳이 없어 망설이셨다면, 절대 걱정하지 않으셔도 좋습니다. 코오롱 한국오픈 골프선수권대회가 모두가 골프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습니다!




Point One! 온라인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


코오롱 한국오픈 골프선수권대회는 직접 대회를 관람하러 오시는 분들뿐만 아니라, 코오롱그룹과 한국오픈 공식 소셜미디어에서 참여하실 수 있는 모두의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소셜미디어 채널에서는 드라이버, 대회 기념 모자 등 다양한 상품을 준비하고 있는데요. 이벤트에 참여하며 설레는 마음으로 당첨을 기다리는 재미도 쏠쏠하겠죠? 지금 바로 코오롱 페이스북, 인스타그램과 한국오픈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페이지를 팔로우하시고, 이벤트에 참여하세요!


한국오픈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한국오픈 페이스북 바로가기

코오롱 페이스북 바로가기

코오롱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Point Two! 두근두근 현장 이벤트!


온라인 이벤트만으로 끝난다면 뭔가 아쉽겠죠? 대회가 끝난 이후, 현장에서 메인이벤트가 진행됩니다! 현장에서 한국오픈 트로피를 차지한 챔피언이 직접 당첨자를 추첨해 큰 상품을 드리고 있어요! 이번 대회에는 명품 오디오 브랜드 뱅앤올룹슨의 스피커도 받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직접 오셔서 선수들의 멋진 경기도 관람하시고, 행운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



Point Three! 금강산도 식후경, 입이 즐거운 푸드트럭!


하루 종일 진행하는 골프 대회를 보고 있다보면 당연히 배가 고프겠죠? 코오롱 한국오픈 골프선수권대회라면 전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다양하고 맛있는 푸드트럭이 가득하기 때문이죠! 맛있는 푸드트럭을 고심해 준비한 것은 물론이고, 이동하고 경기를 관람하면서도 편하게 들고 먹을 수 있도록 배려한 부분이 돋보이네요. 올해에도 또 어떤 음식들이 있을지 정말 기대되는데요. 맛있는 음식과 함께 눈과 입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세요!



Point Four! 아이들이 즐거우니 부모님도 마음 편히 즐길 수 있는 골프!


가족이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면 좋겠지만, 막상 어린 아이들이 골프 대회에서 할 수 있는 것이 없어 망설였던 분들이 많으실 거예요! 코오롱 한국오픈 골프선수권대회에서는 이런 분들을 고려해, 아이들까지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허밍스쿨’을 마련했습니다. 코오롱스포렉스의 교육 기부 프로그램인 허밍스쿨은 유아 및 청소년들이 즐겁게 뛰어놀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부모님들은 아이들이 신나게 체험하는 동안 골프 대회를 관람하시거나 무료로 스트레스 검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아이들 걱정은 잠시 접어 두고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Point Five! 스타들과 함께 하는 팬 사인회!


이 모든 것들로 즐거운 대회이지만, 골프 팬들이 가장 좋아할 만한 이벤트는 아마도 팬 사인회일 것입니다. 대회 기간 골프 스타들의 팬 사인회가 열리는데요. 참가 선수와 시간은 대회장에서 별도로 공지할 예정입니다. TV에서만 보던 스타들을 직접 만나고 사인을 받을 수 있는 기회라니, 골프 팬들에게는 무엇보다 귀한 기회겠네요!


한국오픈 입장권 안내 및 구매 바로가기


자! 지금까지 제62회 한국오픈 골프선수권대회를 즐기는 5가지 방법을 소개해 드렸는데요.

걱정은 잠시 내려 두시고 한 주 앞으로도 다가온 최고의 대회를 마음껏 즐기셨으면 좋겠습니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