왔어요, 왔어! 코오롱 소셜미디어 대학생 서포터즈 6기를 소개합니다!

2018.02.19
공유하기

코오롱 소셜미디어에 봄 내음 가득한 그들이 왔다!

코오롱 소셜미디어 서포터즈 6기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코오롱 블로그지기입니다!


코오롱 소셜미디어 대학생 서포터즈 6기가 2월부터 코오롱 소셜미디어의 새 식구가 되었습니다. 대학생 서포터즈 친구들이 써내려갈 봄 내음 가득한 이야기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어떤 친구들인지 한 명씩 소개해 드릴게요!






이지원 (국어국문학과 3학년)


저는 오늘의 행복을 내일로 미루지 말자는 좌우명을 가지고 있어요. 그래서인지 미래에 대한 걱정 때문에 ‘현재’를 즐기지 못하는 것은 슬픈 일이라고 생각해요. 코오롱과 함께 현재를 제대로 즐기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이하린 (중어중문학과 3학년)


안녕하세요, ‘지금을 살자’라는 모토로 열정적으로 삶을 살아가는 이하린이라고 합니다!

저는 경험하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입니다. 모든 일에는 배울 점이 있다고 믿기 때문에 적극적으로 하고 싶은 일들을 찾아서 도전하고 즐기려고 노력합니다. 현재에 충실한다면 미래 또한 원하는 방향으로 흘러간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현재 주어진 일들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번 코오롱 서포터즈 활동도 열심히 임하여 많은 것을 배워가겠습니다.





전병준 (미디어영상광고홍보학부 4학년)


저는 늘 누군가에게 도움을 주고 싶은 사람입니다. 그래서 언제나 새로운 것을 알아가려 하고, 그 과정은 제가 한 단계 더 성장함을 느끼게 합니다. 여러분께도 몰라서 아쉬웠던 이야기, 새롭게 알아가면 좋은 이야기들을 코오롱 소셜미디어에서 많이 들려드릴게요!







정수진 (시각디자인과 4학년)


저는 여러 분야를 넘나드는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전공 분야인 디자인 외에 제가 도전하는 모든 것들이 결국엔 하나로 흡수되기 때문이죠. 이번 서포터즈 또한 저에게 엄청난 도전이 될 것 같아 기대됩니다. 제가 디자인할 코오롱의 이야기를 기대해 주세요!





채효원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부 4학년)


안녕하세요, ‘하고 싶은 건 빨리 빨리하자!’라는 모토로 에너지 넘치는 삶을 살고 있는 채효원입니다. 저는 요즘 '하고 싶은 일'들을 하는데 푹 빠져있습니다. 세상에는 재미있는 일도, 두근거리는 일도 참 많잖아요? 본인이 좋아하는 일에 열중하는 모습은 정말 멋진 것 같아요! 지금부터 제가 여러분이 코오롱의 다양한 매력에 빠질 수 있도록 안내해 드릴게요!





황시연 (정치국제학과 3학년)


현재를 즐기는 모험가가 되고 싶은 황시연입니다. 새로운 것에 도전하고, 또 익숙한 것에서 행복을 찾고자 하는 것이 저의 목표인데요. 제 청춘의 한 조각이 될 코오롱의 이야기를 새롭게, 즐겁게 전해드릴 테니 많이 즐겨주세요!



코오롱 소셜미디어 서포터즈 6기는 올 6월까지 5개월 간 코오롱그룹 소셜미디어에서 여러분께 코오롱의 다양한 이야기를 전해드릴 텐데요. 코오롱 소셜미디어에 봄 내음 가득 몰고온 대학생 서포터즈 친구들의 멋진 활약을 기대해 주세요!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