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카푸치노] 미쉐린이 반한 그 곳, HOTEL CAPPUCCINO

2018.01.22
공유하기

[호텔 카푸치노] 미쉐린이 반한 그 곳, HOTEL CAPPUCCINO

'미쉐린 가이드 서울 2018' 2년 연속 선정 기념 프로모션


 

 

 

안녕하세요. 코오롱 블로그지기입니다. 


쉬지 않고 쏟아지는 다양한 먹거리, 서비스의 홍수 속에서 소비자들은 믿을 수 있는 길라잡이가 필요합니다. 이런 이유로 훌륭한 아이템을 제공하는 곳을 소개하는 'OO로드', '올해 꼭 가봐야 할 음식점 BESET 5' 등의 콘텐츠도 어렵지 않게 볼 수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맛, 분위기, 서비스까지 훌륭한 조화를 이룬 레스토랑이나 호텔을 찾는 이들이라면 미쉐린 가이드(Michelin Guide)에 대해 알고 계실 겁니다. 오늘은 '미쉐린 가이드 서울'에 2년 연속 선정된 호텔 카푸치노의 이야기와 기념 프로모션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호텔 카푸치노, '미쉐린 가이드 서울' 2년 연속 선정

미쉐린 가이드는 손님을 응대하는 호스피탈리티 업계에 있어 가장 공신력 있는 매체 중 하나라고 할 수 있습니다. 레스토랑은 업소의 음식과 서비스에 따라 별 1개에서 3개까지가 부여되며, 호텔은 따로 별을 부여하지 않고 선정만으로 이루어진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이렇게 선정된 곳은 해마다 발간되는 도시 가이드북에 실리게 되는데요. 매년 선정하되 전년도의 긍정적인 평가가 이듬해에도 보장되는 것은 아니므로 2년 연속 미쉐린 가이드에 소개된다는 것은 적잖은 성과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만큼 호텔 카푸치노의 이미지와 서비스 품질이 잘 유지되었다는 평가가 전해지는 대목입니다.





바로 지금! 미쉐린 가이드 선정 기념 프로모션

호텔 카푸치노에서는 이러한 쾌거를 기념하기 위해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기획했습니다. 'MICHELIN CELEBRATION EVENT'는 호텔의 대표적인 서비스인 객실과 레스토랑, 카페를 대상으로 진행됩니다. 프로모션 기간에만 판매하는 객실 숙박과 스파클링 와인, 스페셜 플래터가 포함된 미쉐린 기념 패키지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해당 패키지를 구매한 고객이 미쉐린 가이드 선정 스티커를 인증하는 사진과 '#호텔카푸치노', '#미쉐린가이드서울2018'이라는 해시태그를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면 호텔 로비에 위치한 카페에서 커피 1잔을 제공합니다.





인증사진 이벤트는 훌륭한 요리와 편안한 분위기가 마련된 호텔 카푸치노의 레스토랑 핫이슈(HOT EATSUE)에서도 이어집니다. 역시 미쉐린 가이드 선정 스티커를 찍어 공유하면, HOT EATSUE 웰컴 드링크를 제공합니다. 일반적인 판촉 이벤트가 아닌, 호텔 카푸치노를 사랑해 주신 고객들에게 감사 마음을 전하기 위한 축하 프로모션인 만큼 최대한 많은 분께 혜택을 드리고자 합니다.





지난해 독립 서적과 한정판 아트북을 맥주와 같이 즐기는 'BOOK NOW' 이벤트를 성공리에 마치며 문화 내음 가득한 나날을 보낸 호텔 카푸치노. 2018년 새해에는 커다란 수고를 들이지 않더라도 기분 좋게 리워드 받을 수 있는 즐거움을 준비했는데요. 문화와 예술 그리고 공유 가치를 향유하는 새로운 숙박 문화 확산을 꿈꾸는 라이프스타일 호텔 '호텔 카푸치노'에서의 하루 어떠신가요?



<MICHELIN CELEBRATION EVENT IN HOTEL CAPPUCCINO>


기간: 1월 22일~2월 28일

(숙박)셀러브레이션 패키지+미쉐린 선정 스티커&해시태그 공유
1층 호텔 카푸치노 무료 커피 1잔

(레스토랑)17층 레스토랑 핫잇슈 손님+미쉐린 선정 스티커&해시태그 공유
17층 핫잇슈 무료 웰컴 드링크



 

 ▼호텔 카푸치노가 더 궁금하다면?

'악마'도 '천사'가 되는 착한 호텔, 호텔 카푸치노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