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포터즈] 코오롱 소셜미디어에 봄 기운이 가득! 대학생 서포터즈 4기를 소개합니다!

2017.02.22
공유하기

코오롱 소셜미디어에 봄이 찾아왔어요!

코오롱 소셜미디어에 봄 기운이 가득! 대학생 서포터즈 4기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코오롱 블로그지기입니다!


코오롱 소셜미디어 대학생 서포터즈 4기가 2월부터 코오롱 소셜미디어를 멋지게 꾸며주고 있는데요. 개성 넘치는 대학생 서포터즈 친구들이 앞으로 또 어떤 이야기를 만들어갈지 몹시 기대가 됩니다. 자! 지금부터 우리 친구들을 한 명씩 소개해 드릴게요!







김자영 (스페인어학과 4학년)


가장 중요한 것은 신나게 하는 것! 제 삶의 모토입니다. 매 순간 신나게 즐기는 마음으로 현장을 뛰어다녀 얻은 이야기와 다양한 그래픽 기술로 각 있는 콘텐츠를 만들어내겠습니다. 코오롱의 모든 현장을 소개해드릴게요!





김지수 (철학과 3학년)


철학이 있는 마케팅, 마케팅이 있는 철학을 꿈꾸는 사람입니다. 앞으로 코오롱 소셜미디어와 함께 저만의 철학을 녹여낸 다양한 이야기를 만들어나가고 싶습니다. 저만의 방식으로 풀어나가는 저만의 생각, 기대해주세요!





박서영 (영어영문학과 4학년)


“Every day discovering something brand new.” 인생은 배움의 연속이라고 생각합니다. 제 인생의 순간순간마다 열심히 배워 필요한 곳에 전하고 싶습니다. 코오롱 소셜미디어 서포터즈로서 코오롱 곳곳을 다니며 많이 듣고 배우고 그 이야기를 생생하게 전해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임수정 (응용통계학과 3학년)


알이 꽉 찬 ‘옥수수’같은 사람, 임수정입니다. 통통 튀는 아이디어와 빠른 손, 기획력으로 중무장한 저의 활동! 앞으로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코오롱 소셜미디어 서포터즈로서 활동하며 계속 성장하는 모습 보여드릴게요!





임수현 (산업디자인과 4학년)


오늘보다 더 행복한 내일을 위해 , 부지런히 움직이는 사람이 되고 싶은 임수현입니다. 빼어날 수(秀), 고개 현(峴)의 이름처럼 누구나 좋아하는 '만산홍엽(滿山紅葉)'의 가을산 같은 사람! 바라만 봐도 뿌듯한 코오롱 소셜미디어 서포터즈4기가 되겠습니다.





황혜준 (회화과 4학년)


안녕하세요 나다운 모습을 즐기며 살아가는 황헤준입니다. 이번 코오롱 소셜미디어 서포터즈 활동에서 제 자신이 더욱 전문적인 사람으로 성장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실무를 가까이서 접하고, 또 그 과정을 취재하는 만큼 멋진 활약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코오롱 소셜미디어 대학생 서포터즈 4기는 6월까지 5개월 간 코오롱그룹 소셜미디어를 함께 만들어 갈 예정인데요. 

통통 튀는 아이디어로 코오롱 소셜미디어에 멋진 모습을 보여줄 이들의 활약을 기대해주세요!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