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링] 봄의 필드를 사로잡다! 엘로드와 함께하는 가볍고 활동적인 필드 스타일링

2016.03.22
공유하기

스타일로 봄의 필드를 사로잡다

엘로드와 함께하는 가볍고 활동적인 필드 스타일링





안녕하세요, 코오롱 블로그지기입니다!


스타일링 고민은 필드 위에서도 예외가 아닙니다. 심플하지만 유니크한 디자인, 필드를 장악할 수 있는 활동성, 봄의 심한 일교차에도 자유로운 기능성까지. 이 모든 것이 엘로드라면 어렵지 않습니다. 만물이 소생하는 봄의 필드를 가볍게 사로잡는 스타일링을 엘로드가 소개합니다. 이번 스타일링에는 그린나래 클럽운영과의 최봉균 사원이 참여해 주었습니다.





블랙과 화이트의 조화는 언제나 옳습니다. 심플한 컬러의 블랙 팬츠에 시원한 느낌의 라인 프린트가 새겨진 윈드브레이커를 매치해 기능성과 디자인 요소를 갖춘 필드룩을 연출해 보세요. 여름철까지 입을 수 있는 이 윈드브레이커는 경량의 기능성 소재로 제작해 필드 위에서 더욱 자신감 있는 스윙을 펼칠 수 있습니다.





3월은 아우터를 걸치기엔 부담스럽고, 상의 한가지만 착용하기엔 쌀쌀한 기간이죠. 애매한 기온의 봄철 라운딩에는 자유로운 활동성과 적당한 보온성을 모두 갖춘 아우터와 티셔츠의 중간 아이템이 필요합니다. 유니크한 디자인은 물론 편안한 착용감과 보온성이 돋보이는 엘로드 화이트 베스트는, 앞면은 멋스러운 레더 라이크, 뒷면은 포근한 니트 소재로 제작되어 이 계절과 안성맞춤입니다. 컬러감 있는 팬츠와 매치하면 산뜻한 매력이 부각됩니다.





엘로드의 골프 캐디백과 보스턴백, 파우치, 모자, 신발 시리즈는 코오롱글로텍에서 자체 개발한 지오닉 소재를 활용해 만든 제품입니다. 2013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콘셉트 부문 베스트 오브 더 베스트 상을 수상했던 지오닉은 섬유와 가죽을 교차로 여러 겹 결합해, 섬유와 가죽의 장점을 극대화한 신소재입니다. 부드러운 가죽의 질감, 고급스러운 광택이 차별화된 비주얼을 자랑합니다. 화사한 햇살 아래 은은하게 빛나고 싶다면 엘로드 지오닉 시리즈를 준비해 보세요.





티셔츠와 바람막이 점퍼로 매치하는 기존의 봄철 스타일링이 지루하다면, 필드용 기능성 바람막이 티셔츠로 새로운 필드룩을 연출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앞면은 바람막이 우븐이, 소매에는 활동하기 편안한 저지 소재를 사용해 방풍 기능이 뛰어나며 자유로운 스윙이 가능합니다. 바람막이 안에 블루 컬러의 티셔츠를 살짝 보이도록 레이어드하면 지나치지 않으면서도 확실한 포인트가 됩니다.


엘로드 제품 바로보기


엘로드의 스타일링으로 필드의 봄을 만끽해 보세요!



* 본 내용은 코오롱그룹 사보 'KOLON'에서 발췌하였습니다. 코오롱의 다양한 소식을 사보 'KOLON'에서도 만나보세요!

코오롱그룹 사보 'KOLON' 보러가기 클릭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