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이스K_과천] 사랑을 나누는 자선 전시회, <스페이스K 채러티바자 2014> 전

2014.12.26
공유하기

작은 그림, 행복한 나눔!

사랑을 나누는 자선 전시회, <스페이스K 채러티바자 2014>


  


안녕하세요. 코오롱 블로그지기입니다.

 

따뜻한 연말 잘 보내고 계신가요? 연말에는 한 해 고마웠던 분들에게 사랑과 감사를 전하는 마음으로 선물과 카드를 보내시는 분들 많으실 거에요. 가족과 연인, 고마운 지인들에게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담은 작은 그림도 선물하고 어려운 이웃 돕기에도 동참할 수 있다면 일석이조 아닐까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코오롱의 문화 예술 나눔 공간 스페이스K_과천에서 12 15일부터 내년 1 9까지 예술을 통해 사회에 작은 행복을 전하는 스페이스K 채러티바자 2014’전을 개최하고 있습니다.




우리 주변의 소외된 이웃을 돕고 사랑을 나누는 자선 전시회로 꾸며지는 이번 행사는 2011년 스페이스K 개관 이후 77여 회의 전시에 참여한 작가들이 뜻을 모아 함께 하였는데요. 올해로 제 3회를 맞이한 이번 행사에서는 김선두, 배형경, 신흥우, 제여란, 이재삼, 임현락 등 중견 작가부터 강석문, 김영헌, 맹욱재, 박형진, 박세희, 송영욱, 유목연, 윤상윤, 윤성지, 이동욱, 이지양, 이피, 정승, 조해영 등 주목 받는 작가에 이르기까지 53명 작가의 소품 140여 점이 전시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이번 전시는 회화는 물론 조각과 사진, 세라믹, 일러스트레이션 등양한 장르의 작품을 50% 할인된 가격에 소장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라는 점에서 눈길을 모으는데요! 아울러 전시기간 동안 판매되는 작품 수익금 전액은 어린이 자선단체에 기부하여 후원활동에 힘을 보탤 예정이랍니다.

 


내가 산 하나의 작은 그림이 선물이 되고, 또 따뜻한 나눔으로 전달된다고 합니다. 이 기회를 놓치지 마시고,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