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오버] 코오롱 스타일링 레슨 3탄 with 쿠아, 발렌타인데이 데이트룩 스타일 연출하기!

2014.02.04
공유하기

미션! 스윗한 메이크오버로 남자친구를 사로잡아라!

코오롱 스타일링 레슨 #3 with QUA(쿠아)



안녕하세요, 코오롱 블로그지기입니다.

구정 연휴에는 다들 안전한 귀경길 잘 다녀오셨죠? 블로그지기는 맛있는 전을 많이 먹었더니, 아직도 배가 빵빵-한 것 같은 느낌입니다. 그렇게 구정 연휴를 보내고 나니, 벌써 1월이 지나고 2월이 되었네요. 시간이 참 빠르죠?

 

2월 하면, 커플 이벤트의 정점! “발렌타인데이가 기다리고 있는데요. 그래서 이번 코오롱 스타일링의 주제도 바로 발렌타인데이 데이트룩스타일 연출하기 입니다




2탄에 이어, 영 페미닌 콘셉트의 여성 캐주얼 브랜드의 쿠아(QUA)와 함께 했는데요. 유미희씨가 2월달 스윗한 발렌타인데이를 맞기 위해, 다가오는 봄같이 따스하고 러블리한 스타일을 고민하는 분들을 위해 마련한 코오롱 스타일링 레슨 3탄의 주인공으로 선정되었습니다.





미희씨는 건강 등 일신 상의 문제로 인해, 잠깐 직장을 쉬고 있었는데요. 그래서 쉬고 있는 동안 자신감이 많이 사라졌다고 합니다. 그래서 코오롱 메이크오버로 스타일 변신해서 솔로 탈출도 하고 재취업도 성공적으로 하고 싶다는 미희씨의 소원을 들어주기 위해! 메이크오버 시작해볼까요






3번째 메이크오버 스타일링은 차홍아르더 강남본점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지난 번 청담점와는 분위기가 사뭇 다르지만, 특유의 차홍아르더만의 아늑함이 가득 담긴 인테리어가 눈길을 사로잡았답니다.






 AS 레이나를 닮은 김지연 팀장님은 오늘 미희씨의 헤어스타일을 책임져 멋지게 변신시켜주셨습니다. 얼굴 뿐 아니라 자세한 설명을 곁들여주셔서 미희씨는 팀장님을 믿는다며 전적으로 헤어스타일링을 일임하셨을 정도랍니다!

 




발렌타인데이 시즌이슈 데이트룩에 어울리는 헤어와 메이크업인 만큼, 러블리함에 초점을 맞췄습니다. 특히 미희씨의 피부톤이 뽀얗고, 흰 편이어서 특히나 러블리한 핑크 및 코랄톤에 더 잘 어울릴 것으로 생각되었답니다. 그래서 머리는 조금 더 생기있어 보일 수 있도록, “핑크베이지톤인 밝은 색으로 염색했습니다.





이제 헤어스타일링을 마치고, 메이크업을 하러 갔는데요! 차홍아르더에는 미인만 뽑는건가요? 연예인보다 더 아름다운 서린 팀장님께서 오늘의 메이크업을 담당하실 예정입니다.





오늘의 주인공, 미희씨의 피부톤이 워낙 깨끗하고 좋아서 최대한 그 피부톤을 살리는 메이크업을 했는데요. 또한 겨울철 촉촉함을 위해서 수분감을 듬뿍 주는 기초공사를 가장 많이 했답니다. 역시 여자는 피부가 중요한가 봅니다.

 
또한 오늘의 컨셉인 발렌타인데이룩을 완성시킬 러블리함을 위해서 전반적인 색조톤은 코랄 빛으로 진행되었는데요. 진한 색조보다는 연한 메이크업의 청순함이 의외로 남자친구의 가슴을 콩닥콩닥 뛰게 한다는 사실! 잊지 마세요 팁팁팁




  짜잔! 1차 메이크오버가 완성된 미희씨 모습이에요. 한결 생기있어 보이고, 젊어보이지 않나요? ^^ 이제 제대로 점심을 드시지도 못하고 스튜디오에 촬영을 하러 갔는데요. 







그래도 방긋방긋 웃어주시는 미희씨덕분에 촬영장 분위기가 더 화사해지는 느낌이었답니다. 그리고 어색하다고 하시는데도 전문모델만큼이나 포즈를 잘 취해주시는지 덕분에 촬영이 금방 끝났을 정도에요!





오늘의 컨셉이 발렌타인데이 데이트룩인 만큼, 발랄함을 강조하기 위해서 메인 아이템은 언발란스한 플레어가 멋스러운 스커트로 정했습니다! (또 요즘 플레어스커트가 워낙 강세라서, 코디하시기 좋으실 거에요^^) 독특한 소재에 여성스러운 실루엣이 세련된 item인데다가, 블라우스, 티셔츠와 매치하여 패미닌하게 연출할 수도 있답니다.




 First Styling 





자켓 

첫 번째 의상은 심플한 라운드 넥 디자인에 깔끔한 라인과  모던한 디자인으로 스타일리쉬한 자켓니다. 적당한 두께감의 소재로 편안한 착용감을 가지고 있을 뿐 아니라 봄철 잘 어울리는 옅은 핑크빛의 베이직한 컬러감으로 SS 시즌을 세련되게 연출할 수 있으실거에요. 

 

가방

너무 샤랼라- 공주풍으로 보이는 것을 지양하기 위해, 스몰 하운즈 투스 체크와 The Unique Atelier 레터링이 어우러진 프린트가 멋스러운 서클 백을 매치해보았는데요.. 숄더 백으로 써도 좋고, 체인을 말아쥐어 클러치처럼 들어도 GooooooooooD 이랍니다











티셔츠 (inner) 

자켓 안에는 앤틱한 door 패턴이 돋보이는 맨투맨 티셔츠를 배치해보았습니다. 베이직하고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심플하고, 캐주얼하면서 편안한 착용감의 daily item으로 사용할 수 있답니다. 직접 착장해보신 미희씨는 맨투맨티 질감이 톡톡하니 편안하고 좋다고 극찬을 하셨답니다. 팬츠, 스커트와 매치하면, 맨투맨티이지만 세련된 스타일링을 할 수 있답니다^^




ㄴㄷ  Second Styling  






블라우스 + 니트 (Inner)

화사한 비즈를 단 디테일로 포인트 블라우스에 고 퀄리티 원사를 사용한 고급스러운 풀오버니트를 이너를 매치했습니다. 두 아이템 다 얇고 어디에나 코디네이션을 쉽게 할 수 있는 베이직 아이템이어서 참 탐났는데요


트위드자켓 

하지만 가장 매력적인 IT- item은 바로 클래식한 트위드 소재이지만 화사한 컬러감에 포옥-빠져버릴 수 밖에 없는 자켓이었답니다. 매력적인 소재와 데님 소재가 매치되어 스타일리쉬하고, 브랜드 고유의 버튼으로 포인트를 준 자켓입니다.



이렇게 발렌타이데이룩 메이크오버 스타일링이 완성되었습니다 :)  어떠셨나요? 

이 정도의 스타일링에 활짝 웃는 미소와 함께라면, 연인의 마음을 홀딱-  얻을 수 있지 않을까요?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