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모터스] BMW 그룹 코리아 어워드 2014 영광의 순간!

2014.03.20
공유하기

BMW의 정답! 코오롱모터스 2013 최우수 딜러 선정

BMW 그룹 코리아도 인정한 영광의 얼굴을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코오롱 블로그지기입니다.


자동차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독일의 명차 BMW를 잘 아실텐데요. 우리나라에서 BMW를 가장 잘 아는 딜러가 코오롱모터스라는 건 모르시는 분들이 계실 겁니다. 코오롱모터스는 27년 동안 BMW 딜러로서 월 판매 1000대 시대를 여는 등 수입차 시장을 이끌어왔습니다. 특히 한해 두해 역사와 전통이 쌓일수록 고객 관리와 기술력에서도 여타 딜러보다 앞서 나가고 있습니다.





코오롱모터스의 진가를 다시 한번 확인하는 자리가 있었는데요. BMW 그룹 코리아가 3월 10일 그랜드 하얏트 호텔에서 진행된 ‘BMW 그룹 코리아 어워드 2014’에서 코오롱모터스를 2013년도 최우수 딜러(The Best Performance Dealer)로 선정한 것입니다. 이 상은 타 딜러대비 뛰어난 성과와 역량을 보인 최우수 딜러에게 수여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최고의 딜러에게 수여하는 트로피>


최고의 판매기록을 달성한 영업직원에게 부여하는 'BMW 프리미엄 클럽 멤버' 역시 수상자 9명 중 6(김정환 차장구승회 차장김상덕 과장박경수 과장변상현 대리임경진 대리)이 코오롱모터스 출신이었습니다. 




<BMW 최고의 테크니션으로 선정된 수상자들>



최고의 기술력을 보유한 테크니션만이 취득할 수 있는 BMW Master Level도 코오롱모터스에서만 3(박명훈 대리강준영 대리남천희 대리)이 취득하였으며, MINI 프리미엄 클럽 멤버’로는 MINI대구 김경동 주임이, ‘베스트 서비스 센터’ 부문에서는 분당 서비스센터가 경정비 부문 1위를 차지 하는 등  ‘BMW 그룹 코리아 어워드 2014’는 코오롱모터스의 축제의 장이 되었습니

뿐만 아니라 최고의 고객 만족도를 평가하는 CS 부문에서 BMW 광주 전시장과 대전서비스센터, MINI 대구 전시장과 광주서비스센터가 각각 1위에 오르며, CS 전 부문에서 1위의 영예를 차지했습니다.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와 기술력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코오롱모터스!

3월 3일에는 서초구 잠원동에 BMW MINI의 서비스센터를 오픈했습니다. 지상 3층, 지하 1층(총넓이 1618㎡)의 서비스 센터는 하루 최대 50대 까지 정비할 수 있으며, 11개의 워크베이(차량 1대의 작업설비)와 25대의 주차공간까지 마련했는데요. 그 모습이 궁금한 블로그지기가 그 현장을 직접 다녀왔습니다.






BMW MINI의 아이덴티티를 잘 보여주는 외관부터 코오롱모터스의 테크니션들이 모인 A/S 현장은 BMW MINI를 그 누구보다 잘 알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기 충분했습니다. 아마도 이곳을 방문한 오너에게는 '안심' 그 자체일 것입니다.






2층에 위치한 고객 라운지는 다양한 액세서리와 용품은 물론 고객을 위한 미니바가 마련되어 있었는데요. BMW MINI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즐거운 공간이 될거라 생각합니다.








3월에는 럭키드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는데요. BMW MINI 오너라면 직접 방문하셔서 무상 점검과 행운의 기회를 동시에 누리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서비스센터 한 벽면에 써있는 글귀가 인상적이어서 찍어봤습니다.

여러분도 2014년 새로운 봄에 큰 변화를 가져올 작은 도전을 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