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 신입사원 소식] 풋풋하고 패기 넘치는 M13기 신입사원의 파이팅 넘치는 입과식

2014.01.13
공유하기

2014 M13 코오롱그룹 신입사원 소식 1





안녕하세요 코오롱 블로그지기입니다. 

오늘은 2014년을 맞아서, 파릇파릇한 새싹과도 같은 코오롱 신입사원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바로, 2014년  M13기 코오롱 그룹 신입사원의 입과식으로 찾아갈까요? 




새해 시무식이 있던 2014 1 2 코오롱의 새 얼굴들이 과천 본사에 나타났습니다.

8개 회사 156의 코오롱그룹 신입사원은 용인 인재개발센터로 이동하여 앞으로 6간 코오롱인으로 지녀야 할 기본소양과 자세를 배우는 교육과정을 거치게 됩니다.


금번 코오롱그룹 신입사원 입문과정은 회장 경영지침 One&Only에 근간을 두고 총 3개의 모듈로 진행됩니다각 모듈은 ‘최고의 경쟁력을 갖춘 신입사원’, ‘독특하고 차별화된 M13기’, ‘고객으로부터 가장 사랑받는 코오롱’이며진정한 코오롱인이 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입과선서박상열주임(인더_제조)과 이선화주임(FnC)


[팀빌딩입사포부를 발표하는 모습



지난 5()~7() 3일동안 경주 코오롱호텔에서 보행랠리가 진행되었습니다금년은 야간주간 두 차례 실시되었으며 예측할 수 없는 상황에서 원칙을 준수하며목표달성을 위해 저마다의 전략을 세워 보행랠리를 진행했습니다.



[보행랠리 전보행랠리 시작 전 팀소개(2-투게더)


[보행랠리 출발전출발 전 밝게 웃는 모습과연 팀 전원이 무사히 도착할 수 있을까? (3-하삼)


[보행랠리 마지막 도착마지막 도착조인 재킨번호 58번의 도착보고 (좌측부터 김양수(KFM), 성원주(글로텍), 홍성철(인더_제조))

 

현재는 울산 마우나오션에서 재무회계비즈니스 매너, DiSC 등 프로그램이 진행되고 있는데요, 처음 배워보는 비즈니스 매너 프로그램 후, 진짜 직장인이 된 것 같다고 실감하는 귀여운 신입사원의 모습도 볼 수 있었습니다


이렇게 코오롱의 신입사원으로서 기본소양을 채워나가고 있답니다!

작년과 다르게 K-POP(KOLON-POP) 1차 퇴소 후용인 인재개발센터에서 진행된다고 합니다.K-POP은 신입사원들이 우리나라 가요를 코오롱에 대한 내용으로 개사하여 영상으로 제작하는 프로그램입니다이를 통해 우리회사를 외부에 홍보하고 신입사원의 포부를 알리게 됩니다.



2014 코오롱그룹의 새로운 네모동그라미세모를 기대주시고많이 응원해주시기 바랍니다.

 

 

코오롱그룹 신입사원들의 소식은 계속 꾸준히 들려드릴테니까 많은 관심 부탁드릴게요 :) 


다음에 계속...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