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으로 가는 가장 좋은 방법, 낙원상가 '솟솟상회'

2020.01.03
공유하기

자연으로 가는 가장 좋은 방법, 낙원상가 '솟솟상회'

코오롱스포츠의 두 번째 콘셉트 스토어, 낙원상가 솟솟상회 방문기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랜만에 인사드리는 코오롱 서포터즈 9기 이단경입니다!


오늘은 저의 마지막 개인 미션이었던 코오롱스포츠 솟솟상회에 대한 이야기를 전해드릴게요.






저는 서포터즈 9기 유진이가 방문했던 코오롱스포츠의 첫 번째 콘셉트 스토어인 청계산 '솟솟618' 방문기에 이어, 두 번째로 오픈한 '솟솟상회'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낙원상가에 오픈한 '솟솟상회' 매장은 청계산의 매장과 사뭇 다른 매력을 가지고 있었는데요. 바로 50년의 역사가 서로 닮은 낙원상가에 위치했다는 점에서 느낄 수 있듯, 뉴트로의 매력을 가진 흥미로운 매장이었습니다.





제가 방문했던 날은 크리스마스이브여서, 마침 코오롱스포츠에서 럭키박스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었어요. 청계산 솟솟618과 더불어, 솟솟상회에서 각각 12월 23일, 24일 크리마스 기념 럭키박스를 10만 원에 판매하는 이벤트였는데요. 럭키박스는 각각 100개 한정 수량으로, 안타티카를 포함한 다운 상품은 물론 코오롱 스포츠의 다양한 상품들로 알차게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코오롱스포츠는 양일간 판매된 금액의 10%와 함께, 온라인에서 판매되는 다운 상품의 수익금 일부를 동방사회복지회를 해 미혼모들에게 기부하는 'LOVE 1004' 캠페인도 진행하고 있었어요.





그리고 펭수보다 먼저 한국에 정착했다는 남극 출신의 '오스키'와 '제니'! 2015년~17년 많은 분들께 입양된 것으로 알고 있는데, 이번에 특별하게 좋은 행사를 위해 상회에 찾아준 것 같더라고요. ( •̀.•̫́)✧





솟솟상회에 방문해서 즐길 수 있는 요소도 많았지만, 자연에 대해서 새롭게 생각해볼 수 있는 기회도 가질 수 있었습니다. '자연으로 가는 가장 좋은 방법’이라는 슬로건을 따라, 청담 지점이 정리되면서 발생한 폐자재들을 버리지 않고 낙원상가 솟솟상회에 재활용했다고 해요. 이러한 이유로 상점 안에 recycle 표시도 되어있었던 점이 흥미로웠어요! 





그리고, 낙원상가 지점에서만 특별히 만나보실 수 있는 귀엽고 레트로한 굿즈들도 많았는데요. 함께 갔던 저와 서포터즈 9기 호정 언니의 눈을 사로잡았던 것은 바로 게임기! 저희는 귀여운 배지를 구매 후, 게임도 즐기는 시간을 가졌답니다! 이 부분은 유튜브 영상으로 담아두었으니, 확인해주세요! :)





또, 마침 바로 앞이 익선동 거리라 데이트하기에도 너무나 완벽한 위치인 솟솟상회! 이번 주말 데이트 코스로 강력 추천합니다. 





사진을 통해 전달되지 않는 솟솟상회만의 다양한 매력들은 유튜브 영상에서 확인해주세요. 특히나 이번 영상은, 추후에 코오롱 서포터즈에 지원을 희망하시는 분들을 위한 내용도 많이 담았으니 꼭! 확인해주세요!


이상 코오롱 서포터즈 9기 이단경이었습니다! 모두 안녕~!








1 2 3 4 5 6 7 8 9 ··· 189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