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스포렉스] 코오롱 서포터즈들의 볼링, 양궁, 당구 대결!

2019.11.08
공유하기

[코오롱스포렉스] 코오롱 서포터즈들의 볼링, 양궁, 당구 대결!

코오롱스포렉스 영등포 타임스퀘어점 방문기





안녕하세요, 코오롱 소셜미디어 서포터즈 9기 박지안입니다!


바람이 쌀쌀해지는 계절이 돌아왔네요. 그렇다고 이불 속에만 있을 수는 없죠? 지난주 저는 서포터즈 친구들과 실내에서도 다양한 이색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초대형 복합 스포츠 멀티플렉스인 코오롱스포렉스에 방문했습니다. 볼링, 양궁과 포켓볼 체험을 해보았는데요. 팀을 나누어 대결을 펼쳤습니다. 쟁쟁한 대결의 결과, 궁금하신가요? 함께 보러 가시죠!


 



첫 번째로 체험한 종목은 볼링이었습니다. 코오롱스포렉스 타임스퀘어점은 최대 19개의 레인을 보유하고 있어서 많은 인원이 방문해도 대기할 필요 없이 바로바로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코오롱스포렉스에서는 컵밥과 같은 간단한 간식과 음료도 제공되어서 출출하지 않게 레저를 즐길 수 있답니다! 커피와 티, 음료뿐만 아니라 다양한 수입 맥주와 생맥주도 마실 수 있으니 취향에 따라 골라 보세요!  



 



사실 서포터즈 수만이 빼고 나머지 친구들은 모두 볼링이 처음이라 모두가 긴장한 상태였는데요! 예상외로 제가 중간에 스트라이크를 치며 숨겨졌던 실력자가 되었답니다!

 


 



하지만 역시 고수는 고수… 여자 셋으로 구성된 저희 팀은 최종적으로 패배했지만, 승패에 연연하지 않을 정도로 재미있는 경기였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볼링 첫 경험 #성공적


 

볼링을 마친 뒤 저희는 양궁에 도전했습니다. 코오롱스포렉스에서는 특별히 실제 선수용 활을 경험해볼 수 있는데요. 간단한 교육까지 받을 수 있어서 더욱 안전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어린이나 힘이 약한 분들을 위한 7m 거리의 과녁도 준비되어 있답니다! 화살을 쏜 후에는 위쪽에 설치된 스크린을 통해 가까이 가지 않고도 본인의 점수를 확인해볼 수 있는 편리함을 제공합니다. 


  



저는 9월에 코오롱 꿈나무 양궁 교실에서 미리 양궁을 체험해봐서, 양궁선수 이우석 님의 제자라며 큰소리를 쳤지만, 이번에도 패배하고 말았답니다… 내년에 다시 양궁 교실에 가야겠어요…!!



  



이어서 마지막으로는 당구장에 방문했습니다. 당구장은 따로 위층에 분리가 되어 있어서 볼링장에서의 함성에서 벗어나 집중하기에 딱 좋은 분위기였습니다.





서포터즈 유진이는 세 가지 종목 중 포켓볼을 제일 잘했답니다! 완벽한 자세 순간 포착!



  



그리고… 저는 이번에도 패배를 경험하고 벌칙으로 무릎을 내주었답니다. 비록 모든 종목에서 졌지만, 승패에 연연하지 않을 정도로 즐겁고 색다른 경험이었습니다!



  



그 외에도 코오롱스포렉스에서는 미니 농구나 젠가 등 다양한 놀 거리와 게임들이 많기 때문에 대기 중이거나 다른 종목들을 체험해보신 후 쉬면서 즐겨 보시길 바랍니다!

 





곧 다가오는 추운 겨울에는 친구, 가족, 연인과 코오롱스포렉스에서 색다른 추억을 만들어보는 건 어떨까요? 종목 별로 할인 이벤트도 상시 진행되고 있으니, 자세한 정보는 코오롱스포렉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해주세요!




또한, 코오롱 서포터즈들의 더욱 생생한 실내 스포츠 대결은 코오롱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해보실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그럼, 저는 또 다른 재미있는 주제로 돌아오겠습니다~ 안녕!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