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 촬영 현장! 6인 6색의 다채로운 매력이 뿜뿜!

2019.10.15
공유하기

프로필 촬영 현장! 6인 6색의 다채로운 매력이 뿜뿜!

코오롱 소셜미디어 서포터즈 9기 친구들의 프로필 촬영 편





안녕하세요 코오롱 소셜미디어 대학생 서포터즈 9기 박유진입니다.


서포터즈 활동을 시작한 지 벌써 3개월 차에 접었어요. 그래서 오늘은 풋풋했던(?) 코오롱 소셜미디어 대학생 서포터즈 활동 초반, 멤버들의 프로필 촬영 현장 스케치로 여러분들을 만나보려고 합니다! 자, 그럼 지금부터 저희 9기만의 밝고 재밌는 프로필 촬영 현장 분위기를 소개해드릴게요!



 


#화기애애한 분위기의 서포터즈들!


프로필 촬영은 논현동에 위치한 스튜디오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이 날은 유독 날씨가 덥고 습하면서, 또 소나기까지 왔던 날이었어요. 우산이 없었던 저는 당황했지만, 그래도 프로필 촬영에 대한 기대감을 품고 무사히 도착할 수 있었습니다! 이어 한둘 씩 서포터즈 친구들이 도착했는데요. 발대식 이후 두 번째 만남인데도 불구하고 어색함 없이 화기애애한 분위기였어요!

 



#재밌는 셀카 타임!


이번 프로필 촬영은 코오롱인더스트리 FnC 부문의 대표 브랜드인 럭키슈에뜨의 스타일링으로 진행했습니다. 특히 여자 서포터즈 친구분들은 럭키슈에뜨 디자이너 분들이 각자의 이미지에 맞게 스타일링을 직접 해주셨습니다!





럭키슈에뜨 의상 박스를 개봉하며 신이 났던 저희들! 프로필 촬영 편 브이로그 영상은 유튜브 코오롱그룹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모델 못지않은 코오롱 서포터즈의 포스


한 컷, 두 컷 촬영을 진행하며 조금씩 긴장이 풀리자, 친구들은 모델 못지않은 끼를 뽐냈습니다! 6인 6색 각자의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던 코오롱 서포터즈 9기 친구들! 지금부터 한 명씩 소개해드릴게요!





#코오롱 소셜미디어 서포터즈 9기 




프로필 촬영 후기 & 인터뷰



#코오롱 소셜미디어 서포터즈 김동우

#경영학과 #맏형님


"제가 무엇을 하고자 할 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요소는 ‘누구와 함께하느냐’입니다. 

 코오롱 서포터즈 활동을 이 친구들과 함께할 수 있어 정말 행복하고, 

 이 친구들과의 첫 소중한 추억을 쌓을 수 있어 값진 시간이었습니다.”

 



#코오롱 소셜미디어 대학생 서포터즈 강수만

#미디어영상광고학과 #래퍼


"프로필 촬영이 서포터즈에 시작을 알리는 거 같아서 설레기도 하고 평소 해보지 않은 활동이라

신기하기도 하면서 같이 즐겁게 촬영에 임했던 것 같아요! 

앞으로 더 다양하고 신선한 경험들을 하고 싶고 서포터즈와 많은 추억을 쌓고 싶네요!” 



 


#코오롱 소셜미디어 대학생 서포터즈 한호정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과 #맏언니


"본격적으로 서포터즈가 다 같이 하는 프로필 촬영을 하니깐, 이제 진짜 시작이구나 싶어 마음이 묘했어요

앞으로 이번 촬영을 발판 삼아 더욱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겠죠? 기대가 됩니다!"


 


#코오롱 소셜미디어 대학생 서포터즈 박지안 

#국제학부경영학과 #이중전공


"평소에 이런 핫핑크 색은 절대 입지 않는데, 이번 촬영은 웜톤의 쿨톤 도전기였던 거 같아요!

대학교 생활의 마지막 대외활동을 코오롱과 함께할 수 있어서 기쁩니다. 앞으로 제가 만들어갈 콘텐츠 기대해주세요!"

 



#코오롱 소셜미디어 대학생 서포터즈 이단경 

#유기신소재파이버공학과 #유일한 공대생 #유종의 미


"제가 입은 옷이 럭키슈에뜨 설리 착장 그대로라는 사실 아셨나요?(웃음)  살짝 부담스럽기도 했는데

촬영하면 할수록 긴장이 풀려서 즐겁게 찍을 수 있었어요.

대학교 마지막 학기를 서포터즈 활동을 통해서 아름답게 마무리하고 싶어요. 기대해주세요!"

 



#코오롱 소셜미디어 대학생 서포터즈 박유진 

#경영학과 #늦깍이대학생


"카메라 앞에서 정식 프로필 촬영이 처음이라 어색했지만, 서포터즈 친구들이 있어서

재밌게 촬영에 임한 거 같아요! 사회생활 2년 후에 2년 늦게 대학생이 된 저에겐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는 서포터즈 활동이

의미가 깊어서 좋았습니다! 앞으로 저의 모습도 많이 기대해 주세요!”

 


지금까지, 코오롱 소셜미디어 서포터즈 9기 친구들의 통통 튀는 매력들을 잘 느껴보셨나요? 서포터즈 활동의 첫 시작으로 프로필 촬영의 기분이 더 남달랐던 것 같습니다. 남은 시간 동안에도 저희 서포터즈 9기 친구들의 활약을 많이 기대해 주세요! 


지금까지 코오롱 소셜미디어 서포터즈 9기 박유진이었습니다! 다음에 또 만나요! :)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