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슈에뜨] 7주년 기념 LUCKY 걸들을 찾아간 아이스크림 트럭 이벤트!

2019.08.20
공유하기

[럭키슈에뜨] 7주년 기념 LUCKY 걸들을 찾아간 아이스크림 트럭 이벤트!

럭키슈에뜨 론칭 7주년 기념 럭키 드로 이벤트 현장





안녕하세요! 코오롱 소셜미디어 서포터즈 9기 박지안입니다.


올해가 럭키슈에뜨의 론칭 7주년이라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럭키’슈에뜨인 만큼 럭키 세븐인 7주년을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들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그중 전국 곳곳의 럭키 걸들을 찾아가는 럭키 아이스크림 트럭 이벤트에 직접 방문해본 후기, 보러 가보실까요? 

 


 


럭키 아이스크림 트럭의 첫 목적지는 롯데백화점 본점이었는데요. 행사 시작이 30분이나 남은 시점의 무더운 날씨에도 이미 많은 분들께서 이벤트를 위해 대기하고 계셨습니다. 럭키슈에뜨의 옷을 입고 계신 분들도 간간이 볼 수 있었고, 여성 고객분들만이 아닌 럭키 보이 남성 고객분들도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 





7주년 기념 럭키 아이스크림 트럭 이벤트는 럭키슈에뜨를 사랑하는 분들이라면 기억하는 그것, ✨한정판 럭키드로우✨ 이벤트입니다. 럭키슈에뜨 온라인 사이트에서 럭키 드로 쿠폰을 다운로드해서 사전 접수 후, 신청한 일정에 맞추어 아이스크림 트럭에 방문하시면 선착순 100분께 LUCKY BAG를 증정하는 대 혜자 이벤트죠. 증정되는 LUCKY BAG은 럭키드로우만을 통해 받을 수 있는 가방으로 중고나라에서 높은 가격에 구해지고 있다는 소문이…!! (속닥속닥)





사전 신청을 못해서 아쉬운 분들을 위해 현장에서 참여 가능한 뽑기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아이스크림 트럭 이벤트의 인증샷을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뽑기를 통해 그립톡, 튜브매트, 슈에뜨 인형, 온라인 몰 할인쿠폰 등 다양한 상품들을 100% 확률로 증정합니다. 마지막으로 이벤트 참여 후에는 더위 속에서의 기다림을 날려줄 시원한 아이스크림을 받아 가실 수 있습니다!



 

 


이 날은 럭키슈에뜨를 사랑하는, 또 사랑받게 해주는 모델분들도 방문해주셨습니다. 모델 한예지씨께서 아이스크림과 함께 상큼한 인증샷을 찍고, 모델 최연수 씨와 함께 럭키슈에뜨 7주년 축하 메세지도 남겨 주셨답니다!


 

 


뜨거운 날씨에 이벤트 진행을 위해 고생하신 강유미 대리님과 차다은 주임님도 시원한 아이스크림과 함께 인증샷을 남기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이벤트 종료 후 저희는 두 분을 모시고 럭키슈에뜨 7주년 이벤트 기획 배경 및 마케팅과 온라인 직무에 관한 이야기를 들어보았습니다. 



(럭키슈에뜨 모델분들의 응원 메시지와 주임님, 대리님의 인터뷰가 궁금하신 분들은 코오롱 유튜브 채널의 브이로그에 더 자세한 내용을 보러 와주세요!)




 

앞으로도 럭키 아이스크림 트럭 방문 일정이 6곳이나 남아 있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빠르게 사전 신청에 참여하여 럭키 드로의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럭키트럭 위치 확인하기


또한, 이 외에도 럭키 스마일 송에 따라 춤추는 모든 분들에게 에코백을 증정하는 SNS 이벤트와 특별한 7주년 한정판 아이템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함께 럭키슈에뜨의 7번째 생일을 축하해주세요~!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