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 더보기] 올여름 코오롱과 호캉스 ㈜ MOD 레저사업 부문 자세히 보기

2019.07.31
공유하기

[코오롱 더보기] 올여름 코오롱과 호캉스

㈜ MOD 레저사업 부문 자세히 보기 




  

안녕하세요. 코오롱블로그 지기입니다. 


코오롱 더보기에서 오늘 소개해드릴 기업은 코오롱그룹의 IT서비스 전문기업 코오롱베니트입니다. 코오롱베니트는 글자 그대로 ‘Be in IT’라는 뜻으로 ‘IT 세상에서 우리의 미래를 만들어갑니다.’라는 의미를 담고 있는데요. 회사명처럼 코오롱베니트의 주요 사업은 IT솔루션 분야, IT 융·복합 서비스 분야, IT서비스 분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오늘은 고객에게 최고의 가치를 제공할 것을 약속하는 코오롱베니트에 대해 조금 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레저 사업과 자산관리 사업을 펼치는 (주)MOD

(주)MOD는 1973년 코오롱엔터프라이즈로 시작해 현재는 레저 사업과 자산관리 사업을 펼쳐 나가고 있습니다. 레저 사업으로는 호텔, 리조트, 골프장 운영 등을 하고 있는데요. 세계 10대 유적지로 평가받는 경주에 마우나오션리조트와 골프 클럽, 코오롱호텔과 골프 가든이 있으며, 부산 해운대에 씨클라우드호텔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주)MOD의 자산관리 사업은 1973년부터 축적해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부동산종합서비스를 시작했으며 부동산 개발, 매입, 매각, 리모델링, 환경 사업 등 점차 사업의 영역을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고품격 힐링을 즐길 수 있는 코오롱 마우나오션리조트 


경주 동대산 기슭 210만 평의 부지에 위치한 코오롱 마우나오션리조트는 산과 바다가 어우러진 가족 중심의 휴양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초록빛 필드와 바다가 어우러진 별장형 객실과 동해 바다의 절경을 품은 빌라형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동해가 한눈에 펼쳐지는 레스토랑, 라운딩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클럽 레스토랑 등도 있습니다. 또한 탁 트인 전망에서 즐길 수 있는 고품격 패밀리 스파와 동해를 바라보며 일광욕을 즐길 수 있는 물놀이장, 1.5Km의 숲길에서 피톤치드를 느낄 수 있는 산책로 등의 부대시설이 있어 여유와 휴식을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명문 골프 클럽 ‘마우나오션 C.C.’는 전 홀에서 동해 바다가 보이는 마우나 코스와 싱그러운 자연 속 골프 라운딩을 즐길 수 있는 오션 코스로 이루어져 있어 골프를 즐기는 분들에게 최적의 환경을 제공합니다.





경주의 일출과 일몰을 감상할 수 있는 코오롱호텔

경주를 대표하는 특급 호텔로 올해 41주년을 맞이한 코오롱호텔은 석굴암과 불국사가 위치한 토함산 자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지리적 장점 덕분에 토함산의 일출과 경주 남산의 일몰을 모두 감상할 수 있기도 합니다. 코오롱호텔은 천년 신라의 아름다움이 묻어나는 자미원, 넓은 객실과 응접실로 품격 높은 공간을 선보이는 스위트, 실용적이고 합리적인 수페리어, 한실과 양실의 장점을 갖춘 스탠더드 객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또한 아름다운 전망과 함께 특급 셰프들이 선사하는 미식의 향연을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이 있으며, 사우나, 야외 잔디 운동장, 비즈니스 센터, 편의점 등 고객들의 편리와 휴식을 위한 부대시설도 갖추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10만 평에 펼쳐진 9홀의 퍼블릭 코스는 토함산의 수려한 절경과 함께 골프를 즐길 수 있습니다.




해운대의 낮과 밤을 즐길 수 있는 코오롱 씨클라우드호텔 

씨클라우드 호텔은 부산 해운대를 가장 가까이에서 느낄 수 있는 고품격 레지던스 호텔입니다. 해운대 해수욕장과 도보 1분 거리에 위치한 코오롱 씨클라우드호텔은 해운대의 낮과 밤 모두를 즐길 수 있어 더욱 사랑받고 있는데요. 총 231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룸 타입은 수페리어, 디럭스, 스위트, 복층 스위트, 로열 스위트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이 외에도 레스토랑, 카페, 미팅룸, 야외 수영장, 헬스장 등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특히, 해운대가 보이는 야외 수영장은 마치 바닷속에 있는 듯한 환상적인 뷰를 자랑합니다. 코오롱 씨클라우드호텔은 비즈니스, 휴식, 레저 등 어떠한 목적에도 만족감을 선사합니다.  




오늘 코오롱 더보기에서는 레저 사업과 자산관리 사업을 영위하고 있는 (주)MOD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특히, (주)MOD의 호텔과 리조트가 눈길을 끌었는데요. 올여름, 호캉스를 계획하고 있다면 경주의 마우나오션리조트, 코오롱호텔 또는 해운대의 코오롱 씨클라우드호텔을 추천합니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