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모터스] BMW ALL NEW 3 시리즈 시승 행사 현장에 가다!

2019.04.23
공유하기

[코오롱모터스] BMW ALL NEW 3 시리즈 시승 행사 현장에 가다!

조금 특별했던 BMW 드라이빙 큐브 시승식





안녕하세요, 코오롱 소셜미디어 대학생 서포터즈 오세영 입니다!


오늘은 저번 BMW의 ALL NEW X5에 이어, 풀체인지 된 3시리즈를 소개해보려고 해요.

이번에도 역시 코오롱모터스를 통해 차량을 살펴보고, 조금 특별한 BMW 드라이빙 큐브에 방문해 시승식까지 참여해봤는데요. 지금부터 한번 살펴볼까요?



코오롱모터스 강남 전시장에 도착하니 오늘의 주인공 새로운 3시리즈를 만나볼 수 있었습니다.



풀체인지 된 3시리즈는 이전의 모델보다 더 커진 외관과 고급스러워진 내부 인테리어가 적용되었는데요. 가장 큰 차이는 휠베이스가 늘어나 스포티한 주행 환경에서의 안정성과 주행 감각이 향상되었습니다.


후면부의 테일라이트도 눈여겨볼 만한데요. 커브가 들어가 있어 조금 더 세련된 인상을 주고 있었답니다.

실내에도 새로운 패밀리룩이 적용되었는데요. 새로운 대시보드에는 8.8인치 스크린과 아날로그 계기판이 기본으로 장착되고, 10.25인치 스크린과 디지털 계기판은 옵션으로 장착할 수 있습니다.



BG를 통해 빠르게 새로운 특징에 대해 전달받고, 직접 차량을 타고 코엑스에 위치한 BMW 드라이빙 큐브에 가봤는데요. 역시나 백문이 불여일견! 실제로 차량을 운행해보니 새로운 성능의 3시리즈를 마음껏 즐겨볼 수 있었습니다.



드라이빙 큐브의 경우 팝업 형태로 진행되었는데요. 큐브에는 차량들과 함께 케이터링 서비스와 다양한 행사가 진행되고 있었습니다.

언제나 BMW의 다양한 행사를 제공해주는 코오롱모터스. 다음엔 여러분도 함께 참여해 보시면 어떨까요?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