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모터스] 더 올 뉴 BMW X5의 시승 행사 현장

2019.02.27
공유하기

[코오롱모터스] 더 올 뉴 BMW X5의 시승 행사 현장

새롭게 태어난 BMW X5 

 


안녕하세요, 코오롱 소셜미디어 대학생 서포터즈 오세영 입니다!


여러분, BMW의 X5가 새롭게 태어난 사실을 알고 계시나요?  차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이라면 주목해주셔야 할 것 같은데요. 코오롱 모터스 강남지점에서 진행되었던 더 올 뉴 BMW X5의 시승 행사 이야기를 지금부터 해보려고 합니다!


사실 저도 시승식은 처음 접해봤는데요, 차량의 시승은 물론이고 그 외에도 다양한 즐길 거리가 준비되어 있어서 깜짝 놀랐답니다. 

  


먼저 사전 신청 정보를 확인 후, 개인 정보 등록을 마치고 차량을 대기해야 하는데요. 기다리면서 전시장 1층을 찬찬히 둘러봤습니다. 풀체인지 된 X5에 대한 관심이 높은 만큼 방문해주신 분들도 참 많았는데요,  볼거리 즐길 거리가 많아서 전혀 지루하지 않았어요! 

가장 먼저 제 눈을 사로잡은 건 다름 아닌 다과! 먹음직스러운 간식거리들이 예쁘게 준비되어 있었답니다. 역시 금강산도 식후경이죠?



1층의 안쪽을 들어가니 X 시리즈 차종이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올 뉴 X5는 물론, 다른 X시리즈도 둘러봤습니다. 그리고 차량들 사이에 있던 키오스크가 있었는데요. 이 키오스크를 통해 궁금한 차량의 가격과 프로모션 정보를 확인할 수 있었답니다!

   


1층을 둘러본 후에는 2층에 올라가 봤어요. 2층 역시 다른 차종들이 전시되어 있었어요. 특히 BMW의 전기 차량과  프리미엄 M 시리즈를 만나볼 수 있었답니다. 또한, BMW의 스토리를 담은 필름 영상도 시청하면서 BMW 브랜드에 대해 조금 더 자세히 알 수 있는 시간이었어요. 



그리고 한켠에는 의문의 테이블이 있었는데요. 바로 머그컵에 캐리커쳐를 그려주는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었어요. 내 얼굴이 그려진 머그컵이라니!  우리 서포터스들도 참여했답니다. 이렇게 다양한 행사들 덕분에 시승 차량을 기다리는 시간이 금방 지나갔어요.



시승차량이 준비되어 전시장 주변을 돌아보고 오니, BMW 지니어스 분이 저희를 기다리고 있었어요. BMW 지니어스는 국내 자동차 업계 최초로 BMW 그룹 코리아가 고객 만족을 위해 도입한 제도로, 자동차에 대한 설명을 전달하는 차량 전문가라고 합니다.  전문가인 만큼 BMW 지니어스가 새롭게 바뀐 올 뉴 X5에 대해 차알못인 저도 정말 알기 쉽게 설명해 주셨답니다. 


올 뉴 BMW X5는 이전의 X5 보다 더 커진 외관과 고급스러운 내부 디자인으로 선보였는데요. 헤드라이트에 적용된 레이저 라이트는 기존에 비치던  300m에서 500m로 늘어났습니다. 덕분에 X5와 함께라면 언제 어디서나 걱정 없는 운전이 가능하겠죠? 


또한 그릴은 효율성을 끌어올리기 위해 자동으로 닫혔다 열렸다 조절해준다고 해요. 엔진 열을 식힐 때는 열리고, 겨울같이 추울 때에는 닫아서 엔진을 더 빨리 가열해주고요. 


실내 디자인도 정말 고급스럽게 바뀌었습니다. 먼저 앰비언트 라이팅이 적용되어 6가지 색을 조합해 실내 조도를 은은하게 유지할 수 있답니다. 그리고 기어 변속기는 스와로브스키사와의 협업으로 정교하게 보석 모양으로 다듬어져, 한층 더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해줬어요.


이 외에도 반자동 자율 운행 기능, 리버싱 어시스턴트 기능, 차고 조절 기능 등 다양한 기능들이 탑재되어 운전자의 주행을 도와준다고 해요. 정말 스마트한 올 뉴 X5랍니다!


이렇게 다양한 행사와 함께 시승을 체험할 수 있던 시승식!  어떠셨나요? 여러분들도  코오롱 모터스와 함께 다양한 차량 체험을 즐겨보시는 건 어떨까요?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