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store의 별별박스, 안은혜 대리

2019.02.21
공유하기

w-store의 별별박스

코오롱티슈진 개발팀, 안은혜 대리

 



녕하세요, 코오롱 블로그지기입니다.

임직원을 위한 코오롱티슈진의 선물상자, 별별박스에 대해 소개해볼까 합니다. 


1. 별별박스란?

w-store에서 판매되고 있는 제품 중 MD의 추천 제품으로 구성된 선물상자입니다. 코오롱 임직원만을 위해 헬스 또는 뷰티 카테고리 제품을 정성스럽게 선별했습니다. 2018년 3월 시작해 매월 배송하고 있습니다. 


2. 박스 제작 및 배송 과정은?

이번달 박스를 배송하고 난 뒤 바로 다음달 제품을 선정합니다. 제품 선정은 담당MD가 월별 가장 적합한 제품을 수 차례 고민하여 선정해요. 제품은 직접 포장하며, 신청자가 지정한 날짜 및 장소로 배송됩니다.


3. 어려운 점?

금액이죠. 한정된 금액에 좋은 제품을 드리려다 보니 늘 어려움에 부딪히게 됩니다. 임직원이 받아보는 별별박스는 원가 생각하지 않고 좋은 제품으로만 구성하고 있습니다. 


4. 별별박스라는 이름은?

임직원에게 다양한 제품을 소개하고 싶어 붙인 이름입니다. ‘스타 상품으로 선정했다’라는 의미와 ‘별의별 제품이 다 들어있다’라는 두 가지 의미를 가지고 있어요.



5. 고객 반응은?

2018년 구독자 분들에게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대부분이 ‘매우 만족’이라는 답변을 주셨습니다. 이에 힘입어 2019년은 더 다양하고 풍성한 구성으로 준비하고 있습니다.


6. 활성화를 위한 노력은?

올해는 임직원뿐 아니라 일반인 고객을 대상으로 영역을 확장시키고자 합니다. w-store 온라인몰 오픈 이후 블로그, SNS 등을 통해 홍보를 진행하고 있고, 일반인에게도 판매한다면 자연스럽게 홍보가 될 것 같습니다.


7. 2019년에는?

w-store를 아껴주시는 모든 분들을 위한 럭키박스, 타임 이벤트 등 고객이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입니다. w-store 온라인몰에서 진행할 예정이니 많이 참여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본 내용은 코오롱그룹 사보 'KOLON'에서 발췌하였습니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