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 소셜미디어 대학생 서포터즈 8기를 소개합니다!

2019.02.14
공유하기

우리는 코오롱의 새로운 스토리텔러!

코오롱 소셜미디어 서포터즈 8기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코오롱 블로그지기입니다!


코오롱 소셜미디어 대학생 서포터즈 8기가 2월부터 코오롱 소셜미디어의 새로운 스토리텔러가 되었습니다. 새로운 서포터즈 학생들은 어떤 친구들인지 지금 바로 만나보시죠!







김지민 (의류디자인학과 4학년)


안녕하세요. 팔레트처럼 다채로운 색을 가진 김지민입니다. 순간들을 기록하는 걸 좋아하고, 만들어내는 것을 잘 합니다. 코오롱의 다양한 모습들, 다채로운 컨텐츠로 소개해드릴게요!





박서현 (의상학과 4학년)


순간의 공기를 담아 독특한 색으로 표현하고 싶은 박서현입니다. 코오롱에서 경험한 순간, 순간을 저만의 색으로 보여드리고 싶습니다. 저만의 알록달록하고 빛나는 프리즘이 궁금하신가요? 





신예진 (응용통계학과 2학년)


걸어 다니는 SNS! 벽을 허물고 경험을 나누며, 세상 모든 경험을 다 해보고 싶은 신예진입니다. 솔직함과 수다스러움으로 여러분이 코오롱을 직접 체험한 듯한, 4D 같이 생생한 콘텐츠를 만들겠습니다!








오세영 (문화콘텐츠학과 4학년)


안녕하세요! 언제나 ‘지금 이 순간’을 즐기는 오세영 입니다. 다양한 경험을 바탕으로 코오롱의 이모저모를 색다르게 즐겨볼게요. 기대해 주세요!





옥지연 (환경에너지공학과 4학년)


샐리샐리 샐쨩~ 안녕하세요! 흥부자 옥지연입니다. 올해가 마지막 대학생활로, 하고 싶은 것을 하나씩 모두 해 나가고 있어요. 제가 가진 특유의 긍정적 에너지로 코오롱의 매력에 ‘퐁당’ 빠지게 해드릴게요!





조성원 (경영학과 4학년)


세상에서 노는 걸 가장 잘하는 ‘인간 엔돌핀’ 조성원입니다. 같이 있다 보면 누구든 행복하지 않을 수 없을 거예요! 인간 엔돌핀이 만드는 매력적인 콘텐츠는 어떨지 코오롱을 통해 확인하세요!



코오롱 소셜미디어 서포터즈 8기는 올 6월까지 5개월 간 코오롱그룹 소셜미디어에서 여러분께 코오롱의 다양한 이야기를 전해드릴 텐데요. 코오롱 소셜미디어 대학생 서포터즈 친구들의 멋진 활약을 기대해 주세요!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