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콤마보니] 청담 플래그십스토어을 소개합니다.

2018.03.22
공유하기

[슈콤마보니] 슈콤마보니가 만든 슈 뮤지엄

슈콤마보니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를 가다


 

 

안녕하세요, 코오롱 소셜미디어 대학생 서포터즈 정수진입니다. 


여러분도 디자이너 슈즈 브랜드, 슈콤마보니를 잘 알고 계시죠? 슈콤마보니의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가 새롭게 이전, 리뉴얼 했다고 해서제가 직접 다녀왔습니다. <슈 뮤지엄 바이 슈콤마보니>라는 콘셉트로 오픈한 플래그립 스토어를 한번 만나볼까요?



외관에서 느껴지는 세련되고 고급진 느낌! 마치 갤러리에 온 듯한 느낌이었는데요. 단순히 구매와 판매가 이뤄지는 공간이 아니라, 슈콤마보니의 신발이 하나의 작품이 되어 고객과 소통하는 공간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제가 방문했을 때는 화이트데이 프로모션이 한창이었는데요! 이렇게 기념일이나 특별한 시즌에 맞춰 신발과 패키지를 함께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어요. 신발만 받아도 좋을 텐데 이렇게 예쁘고 보기만 해도 기분 좋은 패키지로 선물을 받으면 얼마나 좋을까요?





들어오자마자 오른쪽에 보이는 매장 모습입니다! 널찍한 공간의 독특한 선반 위에 진열된 멋진 신발이 가득! 정말 전시관의 작품같죠? 왠지 이 신발들은 가까이 보기보다 반 걸음 뒤에서 손을 턱에 괴고 바라봐야할 것만 같았습니다. 



왼쪽에는 각양각색의 받침들이 눈길을 끌었어요. 슈콤마보니는 특정 나이대의 고객들만 찾는 게 아니라 20대부터 5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에게 사랑받고 있다고 하는데요. 그래서인지 다양한 크기와 색상의 받침 위에는 서로 다른 색상과 디자인의 제품이 가득했습니다.    




원색의 컬러 슈즈로 스타일리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디자인이 많았습니다.



위의 두 제품은 신상품이라고 하는데요. 신학기인 만큼 학생들도 좋아할 디자인 같아요!



좀 더 안으로 들어가면 이렇게 다양한 슈즈들이 전시되어 있는데요! 자세히 보면 슈콤마보니의 이니셜 S와 B가 보이네요! 신기하죠?



벽 한 면에는 슈콤마보니의 철학이 담긴 이보연 디자이너의 코멘트와 사인을 볼 수 있습니다. 



위 사진의 구두 라인은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컬러와 스타일이라서 많이 사랑받는 라인이라고 하는데요. 개인적으로 제일 갖고 싶었던 슈즈이기도 합니다. 봄에 캐주얼하면서도 여성스러움을 보여주고 싶을 때 딱 신으면 좋을 것 같아요!  



왠지 인증샷을 남겨야 할 것 같은 분위기! 이곳에서 사진을 찍으면 분위기 있게 잘 나올 것 같아서, 저도 한 장 찍고 왔답니다 >O<



지금까지 콘셉트 스토어 ‘슈 뮤지엄 바이 슈콤마보니’를 한번 둘러보았는데요. 날씨가 따뜻해지면 슈콤마보니에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감성 충전 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다양한 슈즈와 멋진 디스플레이에 즐거운 시간이 되실 거예요!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