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모터스] 자동차와 골프가 만나다! 삼성전시장의 특별한 이벤트

2018.03.20
공유하기

[코오롱모터스] 자동차와 골프가 만나다! 삼성전시장의 특별한 이벤트

KLPGA 프로와 함께한 코오롱모터스 골프 원포인트 레슨에 가다!

 

 

안녕하세요, 코오롱 소셜미디어 대학생 서포터즈 황시연입니다.


저는 3월 10일 코오롱모터스 삼성전시장에서 특별한 하루를 보내고 왔습니다. 자동차와 골프, 두 가지를 모두 체험해 볼 수 있는 색다른 경험이었는데요. 코오롱모터스 삼성 전시장에서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여러분께 하나씩 소개해 드릴게요. 


 

먼저 코오롱모터스 삼성전시장은 아시아 최대 규모로 전 층 면적을 모두 합치면 무려 1,500평에 달한다고 합니다. 엄청난 규모를 자랑하는 만큼 BMW와 BMW MINI의 거의 모든 차종을 만나볼 수 있다고 해요. 전시장은 총 3층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1층에서는 BMW MINI, 2층에서는 BMW를 만날 수 있습니다. 



코오롱모터스 삼성전시장은 어마어마한 규모 못지 않게 특별한 요소가 많은데요! 제가 가장 인상적이었던 장소는 고객이 자신의 차량을 처음 만나는 공간, 핸드오버존입니다. 고객이 출고 차량을 밖에서 그냥 받아 가는 것이 아니라, 핸드오버존에서 코오롱모터스 직원의 친절한 설명을 들으며 마치 선물 받듯 자신의 구매 차량을 인계 받는다는 점이 정말 좋았습니다. 히어로 영화 주인공의 차고처럼 생긴 핸드오버존에서 차를 받는 것만으로도 더욱 설레고 잊지 못할 경험이 될 것 같았습니다. 


 

그리고 코오롱모터스 삼성전시장은 아시아 최대 규모의 쇼룸으로 출고 대기 차량을 타워에 안전하게 보관하며, 매주 금요일마다 무료 점검 서비스를 시행해 고객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BMW MINI 전시장은 MINI 특유의 트렌디한 분위기를 담고 있는데요. BMW MINI 컨트리맨 오너의 고풍스러우면서 젊은 감각이 돋보이는 분위기를 담은 쇼룸도 있었습니다. 

 

 

2층 BMW 전시장에는 잠시 뒤에 소개해 드릴 특별한 시승행사에 참여하려는 분들로 가득했습니다. 전시장 방문 고객을 위한 이세타 바(ISETTA BAR, BMW가 1955년 선보인 경차 이세타의 이름을 따서 만든 미니 바)에는 시승행사를 맞아 특별한 다과도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화려한 비주얼만큼이나 맛도 정말 최고였어요! 

 

 

BMW 7시리즈 쇼룸은 새로운 BMW 7시리즈를 타는 오너의 이미지를 잘 표현하고 있었습니다. 


 

랩퍼 도끼도 가지고 있다는 하이브리드 슈퍼카 BMWi8 시리즈입니다. 사진으로만 보던 슈퍼카에 직접 타볼 수 있어 신기했어요. BMW의 모든 시리즈를 자유롭게 앉아 보고 만져 볼 수 있어서 전시장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했습니다. 

 

 

3층에는 오늘의 하이라이트 ‘KLPGA 프로와 함께하는 골프 원 포인트 레슨’이 열리고 있었습니다.  KLPGA 프로 선수들을 만난다는 생각에 설레는 마음으로 이벤트 장소로 향했습니다. 짜잔! 눈 앞에 펼쳐진 푸르른 필드가 보이시나요? 전시장에 골프장을 그대로 옮겨 놓을 발상을 한다는 게 정말 신기하고 놀라웠습니다.



프로 골프 선수들은 참여 고객들에게 직접 1:1로 레슨을 해주고 있었는데요. 평소 골프를 하면서 느낀 부족한 점이나 궁금한 점에 대해 프로 선수들의 조언을 들을 수 있어 봄 필드 나갈 준비를 하는 고객 분들에게 정말 유익한 시간이었을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코오롱모터스 전시장에서 원 포인트 레슨 행사를 진행한다고 하니, 골프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잊지마시고 참여해 보세요.  


 

레슨에 참여하신 박진희 프로님과 이수지 프로님께 사진 한 장 요청드렸는데, 미모 만큼이나 정말 친절하셔서 감동이었습니다! 


 

원 포인트 레슨 이벤트에서는 레슨뿐만 아니라 100% 당첨 럭키 드로우 이벤트도 있었는데요. 골프 마니아를 위한 다양한 코오롱의 제품은 물론 참가자 전원을 위한 다양한 기념품도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3층 전시장에는 이번 원 포인트 레슨 외에도 다양한 문화 행사와 체험 행사가 열려, 가족 단위의 고객들에게 다양한 문화 체험의 기회도 선사하고 있다고 합니다. 자동차를 사지 않으면 들어가는 것조차 쉽지 않은 곳이 자동차 전시장이라고 생각했는데, 코오롱모터스 삼성 전시장을 경험하고 나니 제 생각은 180도 바뀌었습니다. 



저와 함께 돌아본 코오롱모터스 삼성전시장은 어떠셨나요? 자동차와 골프, 문화 체험을 즐기는 분이라면 눈치 보지 말고 코오롱모터스 삼성전시장을 방문해 보세요!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