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링] 한없이 가벼운 초여름 남자의 수트 패션

2016.05.18
공유하기

한없이 가벼운 초여름 남자의 수트 패션

지오투와 함께하는 초여름 시원하고 가벼운 수트 스타일링





안녕하세요, 코오롱 블로그지기입니다!


요즘은 오후가 되면 제법 대지의 열기가 느껴지는데요. 열을 흡수하고 발산해 쾌적한 착용감을 주는 지오투의 ‘스페이스 수트’와 ‘무중력 에어재킷’ 아이템을 활용한 스탕일링을 여러분께 소개하려 합니다. 다가오는 여름, 지오투만의 특별한 소재와 차별화된 프린팅 기법이 구현된 재킷과 팬츠로 기분 좋게 여름을 맞이해보세요. 이번 스타일링에는 코오롱인더스트리 분석평가센터 김상수 선임연구원이 참여해 주었습니다.





ITEM 1. [GGIO2] 경량 타공 프린트 자켓

ITEM 2. [GGIO2] 배색 잔조직 패턴 팬츠


일교차가 크고 낮기온이 봄과 여름을오가는 시기에는 아우터 선택이 무척 중요합니다. 착용시 부담스럽지 않으면서도 적당한 체온을 유지해주는 지오투의 에어재킷은 에어매쉬타공기법 소재와 차별화된 프린팅기법으로 제작해 요즘 같은 날씨에 제격입니다. 통기성이 뛰어날 뿐 아니라 다양한 패턴 프린트 제품을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어 자신만의 스타일을 연출하기에 좋습니다.





ITEM 3. [GGIO2] 클래식 매치 소가죽 토드백 

ITEM 4[GGIO2] 클래식 태닝 소가죽 클러치백 


남성적인 매력이 묻어나는 토드백은 이탈리아 베라펠리 협회에서 인정받은 식물성 태닝 가죽이 고급스러움을 더합니다. 수납공간을 넉넉하게 확보해 다양한 소지품을 보관할 수 있습니다. 어디에도 소화 가능한 만능 아이템이죠. 앞면의 지퍼 포켓 포인트가 돋보이는 남성용 클러치백으로 색다른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이 역시 이탈리아 베라펠리 협회에서 인정받은 식물성 태닝 가죽으로 제작됐습니다. 넉넉한 수납공간과 뒷면 밑부분에 장착된 손잡이는 클러치의 단점을 제대로 보완했습니다.





ITEM 5. [GGIO2] 경량 린넨 자켓

ITEM 6[GGIO2] 화이트 세미슬림핏 데님 팬츠


무거워 보이지 않으면서도 정돈된 모습을 연출하기 위해서는 캐주얼한 바지와 깔끔한 디자인의 상의를 매치하는 것이 좋습니다. 여기에 상하의 컬러와 크게 이질감이 느껴지지 않는 재킷을 걸치면 센스있는 룩이 완성됩니다.





ITEM 7. [GGIO2] 격자 프린트 셔츠

ITEM 8[GGIO2] 3UP 잔조직 팬츠


셔츠는 재킷과 함께 남자의 취향을 드러내는 포인트 아이템이죠. 초여름에 어울리는 티셔츠 스타일링을 위해서는 세심하게 선택해야 합니다. 타이를 매지 않는 경우 셔츠의 칼라 디자인에 신경 써야 하며 접어 올리는 자연스러운 소매 처리로 편안하고 시원한 분위기를 낼 수 있습니다.


지오투가 제안하는 수트 스타일링으로 초여름 쿨 가이가 되어 보세요!



* 본 내용은 코오롱그룹 사보 'KOLON'에서 발췌하였습니다. 코오롱의 다양한 소식을 사보 'KOLON'에서도 만나보세요!

코오롱그룹 사보 'KOLON' 보러가기 클릭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