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먼그라운드] 요일별 '취향저격' 커먼그라운드의 먹거리 & 즐길거리

2015.10.21
공유하기

월, 화, 수, 목, 금, 토, 일! 커먼그라운드에서 즐기자!

커먼그라운드의 요일별 '취향저격' 먹거리와 즐길거리





안녕하세요! 코오롱 소셜미디어 서포터즈 손민아입니다. 


직사각형의 컨테이너 박스가 크레이티브한 팝업 컨테이너 쇼핑몰로 재탄생한 커먼그라운드! 요즘 남녀노소 할 것 없이 정말 핫한 공간이죠! 이미 방문하신 분들도 많지만 구석구석 찾아보지 못한 분들을 위해 커먼그라운드에서 일주일 즐기는 법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월요일'은 달달하게 시작해 보세요!


한 주의 시작 월요일! 하지만 월요병 때문에 다들 힘드시죠? 그렇다면 부드러운 커피와 달달한 케이크로 극복해 보시는 것은 어떠세요? 저는 산더미 같은 과제를 들고 커먼 그라운드 3층 Market hall에 위치하고 있는 ALEGRIA COFFEE로 향했습니다!





‘좋은 커피를 바른 마음으로 전한다.’라는 단순하고도 명확한 목표를 가진 ALEGRIA COFFEE!  저는 라떼를 주문했어요. 달달하니 월요병이 싹 달아나는 기분 이였답니다. 하고 있는 과제조차 달달하게 느껴졌어요! 테라스 밖으로 보이는 커먼그라운드의 위트 있는 풍경과 실내의 감각적인 인테리어 덕분에 잠깐 외국으로 여행 온 기분도 들었습니다!

맛있는 케이크는 1층 DORE DORE에서 만나실 수 있어요!



'화요일'은 든든하게 밥심으로!


현대인의 최대의 고민! “오늘은 뭐 먹지?” 중국집 보다, 패스트 푸드 보다, 한국인은 밥심! 밥심이 필요하다 싶을때는? 커먼그라운드 Street market 3층 김밥의 진수로 출발!





김밥의 진수는 건강과 맛을 겸비한 프리미엄 김밥 브랜드입니다. 속이 꽉 찬 김밥을 보고 있으니 예전에 소풍갈 때 어머니가 해주셨던 김밥이 생각났어요. 어머니의 손맛이 느껴질 만큼 '정상 가득한 맛'이었습니다! 게다가 가격도 저렴하다니!



'수요일'은 쇼핑천국 커먼그라운드에서 기분전환하세요!


성인에게 교복이 없다는 건 정말 안타까운 일인 것 같아요. 매일매일 입을 옷이 없어 걱정이시라면? 수요일은 다양한 디자이너가 한자리에 모인 커먼그라운드에서 쇼핑을 즐겨보시는 건 어떨까요?





'목요일'은 톡톡 튀는 전시로 아이디어 충전하세요!


지루한 전시회 말고 색다른 전시회를 경험해 보고 싶으세요? 그렇다면 커먼그라운드 3층 '토이리퍼블릭'으로 오세요! 톡톡 튀는 전시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 공간은 세상을 바라보는 새로운 시각과 아이디어를 만날 수 있답니다!



'금요일'은 지친 내 입맛에 활력을! 식도락을 즐겨보세요!


불타는 금요일! 맛과 멋이 있는 커먼그라운드에서 맛집 탐방 어떠세요?

커먼그라운드에는 정~말 많은 맛집이 있는데요. 어떤 것을 먹어야 잘 먹었다고 소문이 날까 고민하던 찰나! 저는 향긋한 카레향이 나는 JAPUBS를 발견했습니다!





외관이 정원처럼 꾸며져 있었어요! 저는 제 코가 이끄는 대로 ‘크림커리우동’을 주문했습니다. 소복이 쌓인 크림 아래 통통한 우동면이 살아있어요! 그리고 매콤달콤한 카레까지! 정말 맛있었어요!





'토요일과 일요일'은 나만의 시간을! 창조적 활동으로 힐링하세요!


드디어 황금 같은 주말입니다! 한 주 동안 회사와 학교에서 바쁜 시간을 보내고, 정작 자신을 위한 시간은 없지 않았나요? 주말 만큼은 커먼그라운드에서 자신을 위한 시간을 가져보세요. 니들펠트, 미술심리치료, DIY 향수등 다양한 컬쳐 클래스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커먼그라운드 홈페이지에서 컬쳐클래스 강좌를 신청하셔서 지친 마음을 힐링하세요! 





컬쳐 클래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다면? 여기를 클릭 

 


커먼그라운드에서 일주일 보내기! 참 쉽죠잉~? 여러분도 커먼그라운드와 함께하는 알찬 일주일, 꼭 한번 도전해 보세요!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