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 꿈나무 양궁교실] 화살이 휙! 양궁, 정말 재미있어요!

2015.07.27
공유하기

화살이 휙! 양궁, 정말 재미있어요!

코오롱 양궁팀 ‘엑스텐보이즈(X10 Boy'z)' 코오롱 꿈나무 양궁교실 진행





안녕하세요, 코오롱 블로그지기입니다.


코오롱 양궁팀 ‘엑스텐보이즈(X10 Boy'z)'가 7월 25일 코오롱 양궁장에서 초․중학생 100명을 대상으로 ‘코오롱 꿈나무 양궁교실’을 개최했습니다. 코오롱 꿈나무 양궁교실은 어린 학생들이 양궁을 직접 체험하며 올림픽 효자종목인 양궁에 대한 관심을 갖게하고, 그 저변을 확대하기 위해 마련했는데요. 코오롱 양궁팀 엑스텐보이즈는 창단 이후 매년 여름에 무료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코오롱 서오석 감독을 비롯해 2015광주유니버시아드 대회 3관왕이자 세계랭킹 1위 이승윤 선수, 베이징올림픽 금메달리스트 이창환 선수 등 코오롱 엑스텐보이즈 선수들은 아이들에게 양궁에 대해 친절하게 설명해 주었는데요. 그래서인지 처음 활을 잡아본 아이들도 금새 멋진 양궁 실력을 발휘했습니다. 이승윤 선수는 참가 학생들에게 자신이 사랑하는 양궁의 재미를 전할 수 있어 뜻깊은 시간이었다고 말했습니다.





코오롱 꿈나무 양궁교실은 양궁 이론 강의, 활쏘기 시범, 활쏘기 체험 외에도 코오롱스포렉스 허밍스쿨의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되어, 아이들이 더욱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또한 25명의 다문화가정 학생들도 함께 참여해 양궁을 통해 친구들과 소통하는 기회를 가지기도 했습니다.


선수들은 행사 내내 아이들의 함박웃음에 금메달을 땄을 때만큼 좋아했는데요.

최정상의 실력 못지 않게 재능기부도 꾸준히 이어가고 있는 코오롱 엑스텐보이즈 양궁팀 선수들의 선전을 함께 응원해 주세요!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