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먼그라운드] 쇼핑하다 배고프면 어디서 뭘 먹지?

2015.04.08
공유하기

커먼그라운드에서 쇼핑하다 배고프면 어디서 뭘 먹지?

건대 핫플레이스 커먼그라운드 맛집 모음





안녕하세요, 코오롱 블로그지기입니다.


젊고 혁신적인 마켓 플랫폼, '커먼그라운드(COMMONGROUND)'가 4월 10일 베일을 벗고 세상에 공개됩니다커먼그라운드는 200개의 컨테이너로 이루어진 세계 최대 규모의 팝업 컨테이너 쇼핑몰인데요. 모두가 함께 만들어가는 특별한 마켓 경험으로 새로운 소통의 장이 될 것입니다. 쇼핑을 할 때 제일 중요한 것 중 하나가 맛집이죠! 패션 피플들의 고민을 덜기 위해 코오롱 블로그지기가 일목요연하게 정리해 보았습니다. 


절대 후회할 일 없는 커먼그라운드 맛집 8선




1. 그릴타이

얼마 전 테이스티로드에 맛집으로 소개되었던 그릴타이를 이제 커먼그라운드에서도 만날 수 있습니다. 태국의 열정과 뉴욕의 경쾌한 분위기를 한 번에 느낄 수 있는 즉석 그릴요리 전문점 그릴타이에서 감각적인 느낌의 누들과 스테이크를 맛보세요!


2. 핸인핸버거

2010년 11월 길모퉁이 1평 가게에서 출발해 홍대 맛집으로 자리잡은 수제버거 전문점, 핸인핸버거! 리얼 아메리칸 푸드트럭의 감성으로 만날 수 있습니다. 흑인 음악과 훈훈한 청년이 있는 핸인핸버거에 꼭 한번 방문해 보세요.


3. 삼바존

가로수길의 핫하고 핫한 카페, 삼바존! '보뚜아사이'라는 이름으로 한국에 전통 아시아볼을 알리며 많은 분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삼바존에서 아사이베리, 아시아볼, 주스, 스무디 등, 신선함에 맛까지 더한 건강 디저트를 만나보세요!





4. ABLE

신선한 과일과 직접 재배한 채소로 만든 건강한 자연식 브런치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Be able in ABLE! 도심에서 자연의 내추럴함을 오감으로 느껴보세요! 특히 꽃과 가드닝에 관심이 있다면 ABLE에서 열리는 플라워 클래스 또한 놓치지 마세요!





5. 김치버스 세계일주 프로젝트

2011년부터 2014년까지 582일간 32개국 186개 도시를 여행하던 ‪‎김치버스가 커먼그라운드 ‎푸드트럭으로 새롭게 태어납니다! 전세계를 돌며 선보인 다양한 김치요리를 비롯해 신선하고 독특한 음식들이 많이 준비되어 있으니 호기심 많은 미식가라면 꼭 즐겨보세요!


6. DORE DORE

'소중해, 축하해, 행복해 케이크'로 안도감과 여유를 선사하는 따뜻한 '힐링 베이커리', DORE DORE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특히 트렌디한 분들과 도시생활에 지친 분들께 우유 100% 생크림과 필라델피아 크림 치즈만을 사용해 만든 세상에서 가장 독특하고 예쁜 DORE DORE의 ‪‎케이크를‬ 강력 추천합니다!





7. 아비꼬카레

오사카의 장인 정신이 녹아 있는 정성의 카레, 아비꼬카레! 숙성시간을 포함해 손님 상에 오르기까지 100시간의 정성이 담겨있습니다. 매운정도와 토핑도 선택이 가능하니 기호에 맞게 맛있는 카레를 맛보세요!



8. 알레그리아 커피

급격하게 성장한 커피 시장 속에서 '정확'하고 '정직'하게 만든 '좋은' 커피로 성공한 알레그리아가 커먼그라운드에 입점했습니다. 커피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알레그리아의 퀄리티 높은 '힙스터 커피'를 한번 드셔보세요! 후회하지 않을 선택이 될 것입니다!



어떠셨나요? 사진만 봐도 군침이 꼴깍꼴깍 넘어가시죠?

금강산도 식후경! 커먼그라운드에서 쇼핑하다 꼬르륵 신호가 오면 주저하지 마시고 꼭 방문해 보세요!



지도 크게 보기
2015.4.21 | 지도 크게 보기©  NAVER Corp.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