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먼그라운드] 스트리트 패션이 한눈에! '패피' 어렵지 않아요!

2015.04.21
공유하기

커먼그라운드에 가면 패션 피플 어렵지 않아요!

건대 핫플레이스 커먼그라운드 멋집 모음





안녕하세요, 코오롱 블로그지기입니다.


젊고 혁신적인 마켓 플랫폼, '커먼그라운드(COMMONGROUND)'가 4월 10일 세상에 공개된 후 많은 분들이 방문해 주셨는데요. 아직 커먼그라운드가 처음이신 분들을 위해 입점한 다양한 멋집들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평소 뭘 입어야 할 지 몰라서 망설이는 분들이라면 커먼그라운드에 꼭 한번 방문해 보세요!


패피가 되는 지름길! 커먼그라운드 멋집 모음





1. APPAREL LOUNGE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들의 제품을 엄선하여 편집한 국내 유일의 도메스틱 편집샵을 커먼그라운드에서 만나보세요!


2. BROWN BREATH

단 9년 만에 남성 패피들의 사랑받는 캐주얼 브랜드로 성장한 BROWNBREATH! 패션 피플을 꿈꾸는 남성이라면 이곳에서 패션 감각을 깨워보시는 건 어떨까요?


3. CRITIC

대한민국 1세대 대표 스트릿 브랜드 CRITIC이 현재와 과거, 그리고 브랜드 특유의 풍자적 요소를 가미한 새로운 컬렉션을 커먼그라운드에서 선보입니다. CRITIC만의 감성에 빠져보세요!





혹시 배가 고프진 않으신가요? 그렇다면 커먼그라운드 맛집으로 GO! GO!


4. HVPE

'격정은 이성을 통해 치유될 수 없고 오로지 다른 격정을 통해서만 치유된다'고 말했던 독일 철학자 루드비히 뵈르네의 강렬한 한마디에서 영감을 얻은 감각적이고 파격적 브랜드 HVPE! 밀리터리와 힙합에 관심이 있는 힙스터라면 탐낼 만한 아이템이 가득합니다!


5. EVAJUNIE

패셔니스타 김준희씨가 운영하는 쇼핑몰 EVAJUNIE가 커먼그라운드에 입점했습니다! 에바주니와 함께 20대의 캐쥬얼한 감성과 30대의 니즈에 맞춘 실용적이고 트렌디한 스타일을 찾아보세요.


6. PLUS S C.U.E

북유럽의 풍요롭고 자유분방한 감성과 '컬러와 패턴 플레이'를 기반으로 개성있는 스타일을 연출하는 PLUS S C.U.E! 매 순간의 트렌드를 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 트렌디한 패피가 되어 보세요!





7. KANGOL

영국에서 태어나 전 세계 패피들의 머스트해브 아이템이 된 ‎KANGOL의 다양한 시도와 콜라보레이션에서 스트릿 패션의 혁신과 미래를 경험해 보세요!


8. NEW ERA

다양한 스트릿 브랜드, 팝 컬쳐, 엔터테인먼트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스포츠 헤리티지를 선보이고 있는 NEW ERA가 커먼그라운드에 상륙했습니다! "Fly Your Own Flag" 패션을 선도하는 패피라면, 이번 시즌 콜라보레이션을 놓치지 마세요!


9. VANS

많은 설명이 필요 없는 VANS! 남녀 불문, 믹스매치만 해도 유니크한 건대 패피가 완성됩니다! 커먼그라운드에서 꼭 만나보세요!



패션 피플이 되는 것, 커먼그라운드에 가면 전혀 어렵지 않겠죠?

다가오는 주말에 커먼그라운드에서 더욱 멋진 당신을 만들어 보세요!



지도 크게 보기
2015.4.21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