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어린이캠프] 애들아! 코오롱하고 같이 놀자

2014.08.04
공유하기



안녕하세요. 코오롱 블로그 지기입니다.

 

728~29일 양일간 용인 코오롱 인재개발센터에서 [코오롱어린이캠프]가 열렸습니다.



코오롱어린이캠프는 매년 인재개발센터가 임직원 자녀 대상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가족에게 즐겁고 뜻깊은 시간을 제공하고자 마련되었는데요. 임직원 뿐 아니라 가족에게도 코오롱을 사랑하는 마음을 제고시키고, 이를 통해 임직원들의 사기를 높이고자 하는 목적을 가지고 있답니다.

올해에는 총 52 명의 어린이들이 참가를 했는데요. 아이들이 세상을 더욱 재미있게 받아들이고, 활기차게 생활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그 프로그램 활동
들은 무엇이 있었는지 살펴볼까요?



다양한 과학 원리를 이용해 신재생 에너지 체험을 하는 에코롱롱’.

에코롱롱: 코오롱의 찾아가는 에너지 버스 프로그램입니다. 다양한 과학원리를 이해하고 생활 속에 에너지를 배우게 됩니다.







미니 올림픽 코너(체육 활동) 를 통해서, 건강까지 놓치지 않고 쑥쑥쑥!  

미니올림픽: 단체줄넘기, 조이름 파도타기, 2인3각 등 다양한 신체활동을 포함한 단체 체육 프로그램.

 


용돈 관리 방법과 신용의 중요성을 전달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진행한 금융 탐험 보드게임. 한 번 어렵게 받아들이면, 계속 어렵게 생각하기 쉬운 경제에 대해서 쉽게 깨우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지 않았을까요? 





하지만 역시 하이라이트는 가장 마지막이겠죠? 화려한 무대로 어린이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은 매직버블쇼공연. 아이들의 밝은 미소가 머금은 얼굴을 보니, 괜히 블로그지기까지 뿌듯했습니다.


올해도 멋지게 마무리된 코오롱어린이캠프. 내년에는 또 어떤 프로그램들로 어린이들의 꿈을 쑥쑥 키워줄 멋진 캠프가 될 지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올해로 6번째로 개최된 코오롱어린이캠프 임직원 자녀(초등학교 4/5/6학년)를 대상으로 하는 여름방학 프로그램입니다. 임직원들의 애사심을 높이고 코오롱의 가족임을 확인함으로써, 가족들의 사기를 높여주는 효과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