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원 시리즈코너 ‘Thank You’ Party 그 뜨거운 현장을 소개합니다.

2014.07.29
공유하기

 

이태원 시리즈코너 ‘Thank You’ Party

그 뜨거운 현장을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코오롱 블로그지기입니다.




2013년 ’Before I Die’ 이벤트와 함께 문을 열었던 이태원 시리즈코너가 첫 번째 생일을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첫 번째 생일을 기념하여, 지난 7월 19 ‘Thank You’ 라는 타이틀로 1년 동안 시리즈코너를 사랑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하고, 보답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되었는데요. 먹고, 나누고, 치유하는 컨셉으로 진행된 이번 이벤트 현장을 취재하고 왔습니다.

 

저와 함께 그 뜨거운 열기가 가득했던 현장으로 떠나볼까요?!













이번 행사에서는 시리즈 플리마켓과  시리즈, 래코드 를 비롯하여, 보고만 있어도 간지나는 자전거 브랜드 르벨로를 비롯하여, 아이콘 서플라이, 페넥, 언더컨트롤, 쿄시츠비, 백스터, 씨콜론 등 많은 아이템들을 아주 착한 가격으로 만날 수가 있었는데요. 블로그지기도 착한 가격과 평소에 보기 힘든 더 다양한 아이템에 혹- 해서 지름신이 올 뻔 했지만, 겨우 참았답니다. 

슬퍼2









또 다양한 먹거리들도 함께 하여, 입까지 만족스러운 행사가 되었는데요. 그 중에서도 전주에서 올라온 팝업트럭 퍼플시티 수제버거 고객들께 나누어 주는 이벤트가 인상적이었습니다. 퍼플시티의 청년 사업가 두 분께서 시리즈 코너의 1주년을 기념하여, 맛있는 수제버거를 365명에게 무료로 나눠주었습니다.






그리고 마실 것으로는 잭다니엘 허니, 레드불, 하이트가 등장해 우리들의 목을 축여 주었는데요.
특히 고급스런 느낌의 잭다니엘 허니는  땡큐파티의 분위기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 시켜주었답니다.









그리고 감성을 치유하자는 의미로,  인디밴드 퍼플제이와 테두리의 공연이 진행되었는데요. 그들의 아름다운 선율로 인해, 매장 안팎으로 많은 고객들이 몰리면서 다함께 즐거운 축제의 시간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 위 사진만으로도 현장의 활기 가득한 모습이 느껴지지 않나요?







시리즈는 동시대의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브랜드인데요, 단순한 쇼핑공간에서 나아가 지속적인 문화 이벤트를 통해고객들이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컨텐츠를 마련하고 함께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앞으로 시리즈의 멋진 행보를 기대해주세요!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