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 양궁팀] 포미닛 권소현 양, 코오롱 양궁팀과 사랑을 쏘다!

2014.02.05
공유하기

사랑의 마음도 Shoot Shoot Shoot!!

코오롱 양궁팀 홍보대사 권소현 양의 특별한 하루!

 

 

안녕하세요, 코오롱 블로그지기입니다.

 

'살만찌고'라는 노래로 돌아온 포미닛! 많은 분들은 현아 양을 좋아하시던데요.

블로그지기는 개인적으로 귀여운 막내 권소현 양을 더 좋아한답니다. ^_^;;


그런 블로그지기에게 깜짝 놀랄 일이 생겼는데요! 바로 권소현 양이 코오롱 양궁팀의 홍보대사가 된 것입니다. 



▲ 코오롱 양궁팀의 홍보대사로 위촉된 포미닛 권소현 양


사실 권소현 양은 아이돌스타 육상 양궁 선수권대회'에서 포미닛의 준우승을 이끌고, ‘2013 메달리스트와 함께 하는 양궁 동호인 대회에 참가해 은메달을 따기도 하는 등 이미 남다른 양궁 실력과 애정을 보여줬는데요. 그런 그녀가 '남자 양궁'의 강자 코오롱 양궁팀의 홍보대사가 된다는 건 어쩌면 당연한 일인지도 모르겠네요.



▲  권소현 양은 '양궁돌'답게 멋진 자세를 보여주었답니다





홍보대사 위촉식은 1월 28일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에 위치한 ‘향상행복한홈스쿨’에서 진행됐습니다. 권소현 양과 코오롱스포츠팀(마라톤양궁)이 함께 재능기부 활동을 하기 위해서 인데요. 권소현 양은 지역 청소년들과 달리기, 양궁 체험 등을 함께 하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습니다.



▲  양궁을 어려워하던 아이들에게 차근차근 설명해주는 권소현 양



처음에는 양궁을 어려워하던 아이들도 권소현 양의 친절한 설명과 시범에 금새 자신감을 찾는 모습이었는데요. 그런 아이들을 지켜보는 그녀도 연신 흐뭇한 미소를 지어보였습니다.



 ▲  권소현 양의 응원을 받은 코오롱 양궁팀 선수들도 신이난 모습입니다


권소현 양은 “코오롱 양궁팀 홍보대사로 임명된 만큼 양궁에 대한 각별한 애정과 사랑을 이어나가고코오롱 양궁팀을 알리는 데에도 힘을 보태겠다고 이야기했는데요. 앞으로 코오롱 양궁팀 홍보대사 권소현 양의 활약이 더욱 기대됩니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