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어 상품] 여름 무더위 잡는 아이디어 제품들!

2013.07.05
공유하기

반짝이는 아이디어로 여름 나기!

작은 생각이 큰 차이를 만드는 이색 아이디어 상품 소개

 

 

안녕하세요, 코오롱 블로그지기입니다.

 

여름이 끝나려면 아직 멀었건만, 더위는 끝을 모르고 그 기세를 올리고 있습니다. 숨막히는 고온에 높은 습도까지 합세한 이 여름, 어떻게 좀 쾌적하게 보낼 수 있을까요? 시원한 곳으로 피서를 가거나 하는 정석 말고요.

 

해서 오늘은 여러분께 조금 소소하지만 재미있고, 그러면서도 더운 여름을 나는 데 도움이 되는 방법을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바로 아이디어 상품을 활용하는 것입니다! 그럼 어떤 여름 아이디어 제품들이 있는지 살펴볼까요?  ^^

 

 

들어는 봤나, 변신 모자! 자유자재로 자외선을 완벽 차단 트랜스폼 선캡 &

  


HEAD – TRANSFORM UNISEX SUNCAP

 


외계에서 온 로봇만 변신하는 것이 아닙니다. 더울 때 쓰는 모자도 변신합니다. 트랜스폼 선캡은 모자챙 양 옆에 자외선 차단에 특화된 날개챙이 내장되어 있어 자유자재로 변형이 가능합니다. 가령 햇빛이 많은 오후 2시에는 챙을 넓혀서 햇빛을 완벽하게 차단할 수 있죠. 또한 이마가 맞닿는 부분에는 별도의 보호대가 부착되어 있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함은 물론 머리를 안정감 있게 잡아주기 때문에 모자가 흘러내리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HEAD – H2X UNISEX SPORTS CAP

 


내 취향은 선캡이 아니야!”라고 하시는 분들변신 캡도 있습니다. H2X 스포츠캡은 챙을 양쪽으로 뺄 수 있고, 또 일반 모자들보다 모자 챙이 길게 디자인되어 있어요. 햇빛 차단에 탁월할 뿐만 아니라 장시간의 야외활동, 특히 스포츠 활동을 즐길 때 제격인 제품입니다.

 

더불어 쿨맥스 라이닝 기능도 탑재되어 있는데요. 이는 신체로부터 땀을 빠르게 흡수해서 건조시키는 기능으로, 산뜻한 착용감을 자랑합니다. 특유의 탄력성과 모자 뒷부분의 벨크로 디테일로 자유로운 핏 조절 역시 가능하고요.

 

 

선풍기만 휴대하냐? 에어컨도 휴대한다! ‘휴대용 에어컨

 


  

 

그냥 바람을 쐬는 것보다 물이 묻은 상태에서 바람을 쐬면 더 시원하게 느껴지곤 하죠? 물이 증발하면서 열을 앗아가는 기화 현상 때문인데요. 이 휴대용 에어컨은 기화 원리를 이용한 제품입니다.

 

휴대용 에어컨 내부에는 고무로 만들어진 스펀지가 있어, 이 스펀지를 물에 적시고 스위치를 작동시켜 바람을 흘려 보내면 일반 휴대용 선풍기보다 훨씬 더 시원한 바람이 나오는 것이죠. 별도의 냉각제를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환경은 물론, 건강에도 좋다고 하고요.

 

휴대용 에어컨은 한 손에 들어가는 작은 사이즈로, 스트랩까지 달려 있어 휴대하기에 아주 간편한데요. 야외에서 사용할 때는 배터리를, 실내에서 사용할 때는 USB 케이블을 컴퓨터에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렇게계속 차갑게 머물러 줄래?” 음료를 시원함을 유지하는 냉매 아이스컵

 

 



냉매 아이스컵은 오랫동안 시원하게 음료수를 마실 수 있도록 고안된 제품입니다. 얼음을 넣어 음료를 시원하게 만드는 대신 부착된 냉매로 컵 자체를 시원하게 만들기 때문에 음료 본연의 맛을 오랫동안 지킬 수 있다는 장점이 있죠.

 





우선 컵과 냉매를 분리시켜 냉매용기를 냉동실에서 냉동시킨 후 다시 조립하고 음료를 컵에 부으면 됩니다. 무려 2~3시간 동안 시원한 맛을 즐길 수 있다니 요즘 같은 여름철에는 필수 아이템이겠죠. ^^

 

 

여름철 최대 고민, 벌레 퇴치도 스타일리시하게! ‘모기 퇴치 팔찌





날씨가 더워지면 덩달아 오는 달갑지 않은 손님이 있죠. 모기, 파리 같은 각종 해충들인데요. 이 유해하고 성가신 벌레들을 오직 팔찌 하나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바로 벌레 퇴치 팔찌입니다. 밴드에 벌레들의 접근을 막는 천연오일이 발라져 있어 방향제 역할을 톡톡히 합니다.

 

벌레가 특히 많은 야외에서 활동할 때나 면역력이 낮은 아기들 주변에 걸어두면 효과가 좋습니다. 다양한 컬러와 심플한 디자인으로, 팔찌는 물론 장식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어떤가요? 작은 아이디어로 꽤 큰 효과를 얻을 수 있을 것 같죠? 이번 여름 무더위는 재미와 실용성을 갖춘 아이디어 상품으로 훨훨 날려 버리세요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