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 소셜미디어 대학생 서포터즈 9기를 소개합니다!

2019.08.14
공유하기

다채로운 색을 가진 코오롱의 새로운 스토리텔러!

코오롱 소셜미디어 대학생 서포터즈 9기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코오롱 블로그지기입니다!


코오롱 소셜미디어 대학생 서포터즈 9기가 8월부터 코오롱 소셜미디어의 새로운 스토리텔러가 되었답니다. 앞으로 서포터즈들이 어떤 이야기를 써 내려갈지 코오롱블로그 지기도 많은 기대를 갖고 있는데요! 함께 그 각오를 들어볼까요? 







강수만 (미디어영상광고학과 2학년)


다양한 경험으로 색을 채워나가고 있는 물감 같은 강수만입니다. 뻔한 것보다는 새롭고 신선한 것을 좋아하는 저.

그런 제가 코오롱에서 앞으로 찾아갈 새롭고 재미있는 모습들, 많이 기대해주세요!







김동우 (경영학과 3학년)


사람들이 가진 각자의 '다름'을 통해 세상을 다채롭게 만들고자 하는 꿈을 꾸는 자, 김동우입니다. 제가 가진 다양한 시선을 통해 코오롱의 색깔도 무지갯빛으로 물들여보겠습니다.







박유진 (경영학과 2학년)


세상에 사랑을 전달하는 사랑둥이 크리에이터 박유진입니다!

앞으로 코오롱과 함께 사랑하며 좋은 콘텐츠로 만나 뵙겠습니다.










박지안 (국제학부/경영학과 4학년)


세상의 모든 '아름다움'을 사랑하는 박지안입니다! 누구나 자신만의 개성과 매력이 있죠. 그러한 우리가 살아가는 모든 공간과 순간에도 아름다움은 존재합니다. 

제가 기록할 코오롱인들과 그들의 공간, 순간에 담긴 아름다움, 지켜봐 주세요! 







이단경 (유기신소재·파이버공학과 4학년)


안녕하세요! 다양한 경험 속에서 빛나는 가치를 찾는 이단경 입니다. 제가 경험하고 느낀 코오롱의 모든 순간을 저만의 색깔로 솔직 담백하게 전해드릴게요. 기대해주세요! 







한호정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과 4학년)


언제나 재미있게! 열심히! 인생을 살아가고 있는 한호정입니다! 앞으로 소개해드릴 다양한 코오롱의 콘텐츠에도 이런 제 특성을 꽉꽉 눌러 담아 이야기해보고자 합니다! 많이 기대해주세요!




코오롱 소셜미디어 서포터즈 9기는 올해 12월까지, 5개월간 코오롱그룹 소셜미디어에서 여러분께 코오롱의 다양한 이야기를 전해드릴 예정입니다. 코오롱 소셜미디어 대학생 서포터즈 친구들의 멋진 활약, 함께 응원해주세요!




맨 위로